|
[10월 28일자 인폼]
안녕하세요? 갑자기 싸늘해져서 건강 잘 챙기세요.
2025년 남프랑스 여행은 소리소문없이 신청이 들어와서 현재 항공좌석은 5자리만 남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9월 23일자 인폼]
안녕하세요? 두번째 공지 후 바로 출발 확정이 되었습니다.
출발 확정을 고민하시는 회원님들은 이제 고민 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로 국제선 끊으실 분들은 따로 연락 주세요. 이번 여행은 신청금 입금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9월 6일자 인폼]
안녕하세요? 일정을 올리자마자 신청이 빠르네요.
이제 몇분만 더 신청하시면 출발 확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 최고의 휴양도시 니스, 지중해의 정원이라 불리는 에즈, 세계에서 2번째로 작은 나라 모나코, 샤갈이 사랑한 마을 생폴드방스, 영화의 도시인 칸느, 세잔의 고향으로 많은 예술가들이 활동했던 엑상프로방스, 중세 교황의 도시 아비뇽, 고흐의 영혼이 녹아 있는 아를, 아름다운 항구도시 마르세유,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촬영지였던 르와르 지역의 고성지대인 투르, 죽기전에 한번 꼭 가봐야 하는 관광지인 몽셀미셀, 노르망디의 작은 마을인 옹프뢰흐, 모네의 작품세계가 펼쳐져 있는 지베흐니 까지 다양한 매력과 볼거리를 가진 프랑스 여행을 소개합니다.
미스터 카이는 여행 일정을 만들때마다 항상 포기할 수 없는 몇가지의 기준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일정" : 프랑스 남부를 돌면서 빠지는 도시 없이 볼건 다 봐야겠죠..^^
"새로운 관광지" : 현재 국내 여행사 일정에서 남프랑스 일정과 몽셀미셀을 같이 여행하는 일정은 찾기 어려우실 겁니다.
"효율적인 시간활용" : 무리한 동선이 아니라 효율적인 동선 활용을 이용해서 버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그리고 원활한 일정을 위해서 중간구간 항공으로 이동합니다.
"잘 먹고" :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특식을 넣었습니다.
"잘 자고" : 숙소는 숙박하시는 관광지의 도심에 위치한 엄선된 4성급의 호텔(1곳만 3성급 입니다.)로 준비하였습니다.
호텔은 출발전에 공지를 통하여 홈페이지 첨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렴한 여행은 관광지에서 관광을 하고 다른 지역에서 잠을 자게 되던가 아님 도시 외곽으로 많이 빠져 나와서 허허벌판에서 숙박하는 경우가 발생할 겁니다.
"잘 놀자" : 여행은 여럿이 하지만 결국은 혼자하는 여행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기억에 남는 여행으로 만들기 위해 ★여인의향기 게시판지기가 돌아오는 날까지 동행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 여행기간중에 쇼핑이나 옵션 때문에 고민하신적 있으십니까? 이번 여행은 쇼핑? 없습니다!
옵션? 없습니다!. 그냥 기간 내내 여행을 즐겁게 즐겨 주시기만하면 됩니다.
--------------------------------------------------------<지도로 보는 여행동선>---------------------------------------------------------
--------------------------------------------------------------<여 행 일 정>---------------------------------------------------------------
1DAY : 2025년 3월 24일 (월요일)
인천 → 파리 환승 → 니스
오후 12시 10분 AF267편 으로 인천공항을 출발합니다.
오후 19시 00분 파리 공항 도착 후 환승로를 따라 이동합니다.
오후 21시 10분 AF7312편 으로 파리 공항을 출발합니다.
오후 22시 45분 니스 공항에 도착합니다.
호텔로 이동하여 숙면하시며 긴 비행의 피로를 푸십시오.
2 DAY : 2025년 3월 25일 (화요일)
니스 → 모나코 → 에즈 → 니스
아침 식사 후 이제 긴 시간을 날라온 코트다쥐르 관광을 시작합니다.
먼저 프랑스 속의 작은 나라 모나코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암벽위에 세워진 하얀색의 모나코 왕궁 과 팔레광장, 벨 에포크 양식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화려한 매력적인 그랑카지노, 해변산책로인 그레이스 왕비거리 등을 관광니다.
에즈의 절벽에서 태양을 만나다~~~(제가 읽었던 책 제목입니다.)
지중해 연안의 바위산에 위치한 에즈로 이동하여, 코트 다쥐르의 다른 도시들과는 다른 소박한 매력을 가진 에즈를 관광합니다. 에즈는 향수 전문점과 아트 갤러리가 미로같은 골목 사이로 자리하고 있고, 산 정산에 오르면 절벽아래로 펼쳐지는 지중해의 아름다움이 눈 앞에 펼져지는 열대 정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니스로 귀한하여 자갈로 이루어진 니스 해변, 러시아 건축양식의 성 니콜라스 성당, 구시가지의 중심지로 다양한 상점들로 항상 북적이는 마세나 광장 등을 둘러봅니다
저녁식사 하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3 DAY : 2025년 3월 26일 (수요일)
니스 → 생폴드방스 → 칸느 → 엑상프로방스
아침 식사 후 생폴드방스라는 작은 마을로 이동합니다.
샤갈이 사랑하는 마을인 생폴드방스에서 성벽과 중세마을 구석구석을 자유관광합니다.
구석구석에서 풍겨나오는 향수 향기와 어우러진 구시가지에서 인생샷을 건지세요.
이후 영화의 도시로 유명한 깐느! 깐느 영화제가 개최되는 크루아제트 거리와 구시가지를 둘러봅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긴 시간인 약 2시간을 이동하여 엑상프로방스를 방문합니다.
엑상프로방스는 유명화가 세잔의 고향으로 남부의 파리로 불리는 프로방스 지역의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17~18세기의 건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세잔이 사랑한 미라보 거리와 세잔, 피카소, 에밀 졸라 등 유명인 들이 들렀던 1700년대에 문을 연 카페, 아쉽지만 세잔이 그림작업을 하였던 세잔의 아틀리에는 현재 공사중입니다. 저희 출발전 개관시 진행하겠습니다.
저녁식사 하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4 DAY : 2025년 3월 27일 (목요일)
엑상프로방스 → 아비뇽 → 아를
아침 식사 후 저희는 1시간 정도를 달려서 역사책에서 나오는 아비뇽칙령의 현장인 아비뇽으로 향합니다.
이곳에서 아비뇽칙령의 무대였던 교황청과 교황청 궁전, 아름다운 중세 건물인 시청사, 아비뇽 중심에 있는 노틀담 대성당, 구시가지 등을 둘러봅니다
이후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로 이동하여 관광합니다.
로마시대의 유적지 원형경기장, 고대극장, 프로방스 지방의 대표적인 로마네스크 종교 건축물인 생 트로핌 교회를 둘러보고 반고흐의 카페테라스의 배경인 반 고흐 카페가 있는 포럼광장, 반 고흐가 치료를 받으면 작품활동을 했던 요양원의 건물과 정원을 19세기 모습으로 복원해 놓은 에스파스 반 고흐 등을 관광합니다.
저녁 식사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5 DAY : 2025년 3월 28일 (금요일)
아를 → 마르세이유 → 파리
아침 식사 후 남프랑스의 해안도시인 마르세이유로 이동합니다.
마르세이유에서는 마르세유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사원, 요새같은 독특한 외관의 생 빅토르 사원, 명품샵과 레스토랑, 카페, 레스토랑과 함께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번화가 카네비에르 거리 등을 둘러봅니다.
공항으로 이동하여
오후 15시20분 AF6013편으로 마르세이유 공항을 출발합니다.
오후 16시45분 파리 공항 도착합니다.
저녁 식사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6 DAY : 2025년 3월 29일 (토요일)
파리 → 투르 → 르망
아침 식사 후 프랑스 중부의 고성지대인 르와르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유명한 곳이죠. 박신양과 김정은이 주연했던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촬영무대였던 르와르 계곡에 위치한 두개의 중세시대 고성을 만납니다. 하나는 르와르 강변에 위치한 앙브와즈 성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최후를 맞은 곳으로, 유해가 안치되어 있는 곳입니다. 또 하나는 르네상스 양식으로 여성적인 매력을 가졌고, 왕의 성이라 불리는 샹보르 성 입니다.
서로 다른 두개의 성을 감상하고 프랑스 동쪽으로 이동하기 위해 르망이라는 도시로 이동합니다.
예전에 대우자동차에서 만들었던 자동차와 같은 이름이고, 르망레이싱이 시작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르망에 도착 하여 저녁 식사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7 DAY : 2025년 3월 30일 (일요일)
르망 → 몽생미셀 → 생말로
아침 식사 후 죽기전에 꼭 한번 가봐야 한다는 세계인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몽생미셀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말이 필요없는 곳이죠. 많은 사진과 엽서와 화보에서 만났던 몽생미셀 수도원.
대천사 미카엘의 계시를 맏아 바위섬 꼭대기에 세워졌다고 이야기 하는 이곳은 밀물과 썰물에 따라 섬이 되기도 하고, 육지가 되기도 하는 곳입니다.
성 내부를 관광하며 중세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타임머신을 만나보시기 바래요.
몽생미셀 앞쪽 마을에 호텔이 많이 좋지않아 저희는 옆 동네인 생말로 이동하여 숙박합니다.
생말로 도착하여 석식 후 휴식 합니다.
8 DAY : 2025년 3월 31일 (월요일)
생말로 → 옹플뢰르 → 지베흐니 → 파리
아침 식사 후 노르망디의 아름다운 항구 마을인 옹플뢰흐로 이동합니다.
옹프뢰르는 중세에 지어진 전형적인 노르만 양식의 항구입니다. 이곳에서는 네덜란드나 코펜하겐에서 볼수 있는 좁은 앞면을 가진 고풍스러운 건물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옹플뢰르의 랜드마크이자 15세기에 지어진 목조교회인 성 카트린교회와 항구 주변 구시가지를 관광합니다.
이제 바쁘게 달려온 프랑스 여행의 마지막 여행지인 인상파 화가인 모네가 살았던 지베흐니로 이동합니다.
지베르니는 딱 한가지 끌로드 모네의 생가와 정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네가 살았던 모네의 집에서 주방, 침실, 거실등을 둘러보시고, 정원에서 이제 막 봄눈을 틔이는 아름다운 꽃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파리로 이동합니다.
파리 도착하시고 마지막 식사를 하고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9 DAY : 2025년 4월 01일 (화요일)
파리 → 인천
아침 식사 후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오전 13시25분 AF264편으로 파리 공항을 출발합니다.
10 DAY : 2025년 4월 02일 (수요일)
인천
오전 08시45분 인천 공항 도착
------------------------------------------------------<이미지로 미리보는 여행>------------------------------------------------------
-------------------------------------------<여행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읽어 주세요.>-------------------------------------------
1. 참가자격
▶ 이번 여행은 여인의 향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신체 건강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 여행기간
2025년 3월 24일 (월) ~ 4월 02일(수), 기내 숙박 포함하여 총 10일
3. 최소 출발 인원
최소 14명 이상 신청하실 경우 무조건 출발 확정이며, 최대 22명까지만 입금순으로 마감하겠습니다.
신청시 성비가 맞지 않을 경우에는 마지막 신청하신 분이 독실 사용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4. 항공 스케줄
에어프랑스 항공 이용
- 가는날
3월 24일 AF267편 인천 출발 12:20 / 파리 도착 19:00 (환승)
3월 24일 AF7312편 파리 출발 21:10 / 니스 도착 22:45
- 오는날
4월 01일 AF264편 파리 출발 13:25 / 인천 도착 08:40 (다음날 4월 02일)
▶ 혹시 비지니스 좌석이나 비상구쪽 좌석(유료입니다.)을 원하신다면 신청시 메일에 꼭 적어주십시오.
5. 여행경비
☞ 1인 여행경비 : ₩5,300,000 (싱글 사용시 추가금 ₩890,000)
☞ 포함 사항 :
항공료(유류할증료, 텍스 포함, 총 4회), 전 일정 숙박비(2인 1실 기준), 전일정 식사,
입장지 - 에즈 향수 제작소, 에즈 열대정원, 아비뇽 교황청, 아를 원형경기장, 에스파스 반 고흐, 앙브와즈 성, 샹보르 성, 몽생미셀 수도원, 모네의 생가 및 정원
전일정 45인승 전용버스, 전일정 인솔자 동행, 전일정 한국인 가이드 동행, 1억 여행자 보험
☞ 불포함 사항 : 공동경비(가이드+기사+식당팁: 1인 EUR 100), 개인경비, 호텔 매너팁
6. 여행신청 방법
현재 22석 확보하였습니다.
신청 마감일은 미정, 신청금 입금순으로 선착순 마감됩니다.
아래의 여행신청서의 4가지 질문을 복사하시어 답변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신청금을 입금해주시면 완료 입니다.
☞ 여행 신청금 : ₩700,000원 (입금시 "0324 아무개" 이라고 적어주세요.)
☞ 신청금 입금 계좌 : 기업은행 035-109843-01-030 (주)비엔에이투어시스템
☞ 여행 신청서
① 본인 이름 / 여권상의 영문 이름 / 카페 닉네임(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② 성별 / 휴대폰 번호
③ 예약 취소시 수수료에 관한 규정을 읽고 동의 하십니까?
④ 룸 조인을 하실건지? 싱글을 사용하실 건지 명시해주십시오.
룸 조인은 선착순으로 배정되며, 성비가 맞지 않은 경우에는 마지막 신청자가 싱글차지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메일주소 : E-mail: bj3024@daum.net 입니다. 여권사본 및 신청 메일도 같이 보내주세요. 카톡이나 문자메세지로 보내시지 말아주십시오.
7. 취소료 규정
위의 여행에 관련된 내용 등을 잘 읽어주시고, 또 아래에 있는 약관(캔슬시 발생하는 패널티)등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이번 여행은 항공좌석을 데포짓 하여 사용하는 이유로 인하여 특별 약관 적용 여행입니다.
[특별약관]
- 여행개시 61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 예약금 환불
- 여행개시 60~31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개시 30~15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여행경비의 30% 배상
- 여행개시 14~7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여행경비의 50% 배상
- 여행개시 6~출발일 취소 통보시 : 총 여행경비의 80% 배상
여행 전날부터 계산합니다.
[표준약관]
-여행개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계약금 환불
-여행개시 20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30% 배상
-여행개시일 취소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50% 배상
이번 여행은 (주)비엔에이투어시스템(T.02-777-7284)와 현지 여행사와 협업하여 진행합니다.
(주)비엔에이투어시스템은 국외어행업 정식 등록법인이며, 보증보험 가입 업체 입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104-86-43246 (대표 : 서범준)
카페 여행중에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인적 사항은 여행기간 종료 후 자동 폐기 됩니다.
카페여행은 날짜가 지정되어 있으나 가족여행 이나 모임의 단체여행에 대하여 문의 주시면
인원 및 날짜에 맞는 맞춤 단독 여행 으로 견적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상담 전화는 02-777-7284 (10:00~18:00) 로 연락주십시오.
|
첫댓글 아~~또 가고 싶다
남프랑스 너무 아름다웠어요~~
여행 생각하니 또 설레입니다~~~
어케 지내십니까? 잘 지내시죠?
1인 신청하신분들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이제 신청받는 중인데 여지껏 신청을 보면 1인 신청하시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처도 1인 인데 신청해보고파요
주로 여행 연령대 살짝 궁금하네요
날씨도 좀 춥지않은지요 ?
날씨는 우리나라 초봄과 비슷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26 00:54
매력적인 코스
꼭 가고싶네요~
안녕하세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여유되시면 함께 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돌아올 때 다른 곳으로 이동계획이 있어서 항공권을 출발할때 편도만 할 수 있을까요?
편도는 안되구요. 리턴을 변경할수는 있어요.
아니면 항공빼고 하셔도 되구요.
늦은 감 있는데 저 1인 신청합니다.
메일 보냈어요 ~~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았구요, 여권사본도 확인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미스터카이 신청금도 확인 했습니다. 시원한 저녁시간 되세요.
멋진 코스. 멋짓 계절입니다. 작년 찌던여름 조카방문겸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않았더라면... 카이님 따라 편하고 우아하게 다녀올건데 아쉽습니다.
무슨 말씀을 그렇게 하세요...작년에 다녀오신 남프랑스가 정말 멋진 여행이셨을거에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여행에서 뵈요. 감사합니다.
1인 신청합니다 .메일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청 메일이랑 여권사본, 신청금 확인 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인신청합니다ㆍ입금했어요ㆍ그리고 이메일도 보냈어요
3024정다겸요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메일이랑 신청금 확인했어요. 시간 나실때 메일로 여권 사본만 보내주세요.
비상구 좌석은 모든 항공사가 유료좌석이라 금액확인해서 메일로 안내할게요. 좋은 주말 되세요.
@★미스터카이 죄송합니다ㆍ 취소요청합니다ㆍ 취소사유와 계좌번호는 이메일로 보냈습니다ㆍ
@고은님 네네...내일 환불 처리할게요.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카이님 잘지내시죠??
왕복항공은 제가 따로 예약하고 진행할까 합니당
이번에도 제가 막내인가요? ㅋㅋ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25 18: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26 11:44
안녕하세요. 여권사본이랑 보내주신 내용 다 확인했습니다. 오래간만에 뵈어요. 건강하게 계시다가 공항에서 뵐게요.
안녕하세요 처음 함께 하고 싶은데 지금도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처음이시라니 반갑습니다. 선착순 마감이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절차는 게시글 보시고 따라하시면 되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1 12: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1 1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1 12: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6 08:13
@지원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하구요, 아무때나 게시글 걸어주시면 제가 답글 걸어드려요. 이태리 일주나 이태리 여행은 패키지에서 많이 하고 있어서 저희 카페에서는 거의 안하고 있습니다. 가을 일정을 지금 조율중에 있는데 이태리를 준비하더라도 아마 스위스+이태리 완전 일주 14~15일이나, 이태리 남부투어를 준비할때 로마가 들어갈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4 18:08
옙.....룸조인으로 접수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4 19: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04 19: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0.30 22: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02 11:2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02 12:05
방학기간 여행도 추진해주세요^^
남프랑스가 여름 휴가 시즌에는 유럽애들이 한곳에서 2~3박 하는 장기 여행을 하느라 한국 여행처럼 1박하고 이동하는 여행패턴은 쉽지 않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샤갈 미술관도 여정에 포함되나요??
안녕하세요? 샤갈 미술관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