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회원가입을 신청하세요. 회원가입 신청란에 아래 양식을 기초로 가입하세요. 정회원으로 변경해주도록 하겠습니다.
1. 학번:
2. 이름:
3. 특이사항:
그리고 업로드가 완료된 후에는 정회원만 자료를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신청을 받는 이유는 간단합니다.(타학교 학생들이 여러분의 자료를 불펌하는걸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단, 회원가입한 친구들은 자료를 공유한다고 생각하세요. 앞으로 대학교 학습활동이나 면접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1. 반드시 자신의 발표자료는 해당 반에 업로드(예, 2-4반 학생은 2-4 발표자료에 업로드)
2. 이번주 금요일까지 여러분이 올린 발표자료의 내용을 바탕으로 생기부에 기록을 할 겁니다.
3. 발표자료 업로드시 학번과 이름을 파일명으로 해서 올리세요.
(예. 20413 서진O 성상품화. hwp 또는 ppt 등의 문서 확장자 명)
4. 반드시 자신의 발표를 3~5줄 정도로 객관적으로 요약하세요.
5. 발표를 성실히 한 경우와 대충 한 경우는 구분 짓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생기부기록을 하지 않습니다.
-학번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
-파일명이 예시와 다를 경우
-10일(금) 이후 올리는 경우
-다른 반에 업로드한 경우
-그 외에 심기에 거슬리는 경우
첫댓글 나이스
나이스
일요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