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주식의 매력이란?
장외주식의 매력이란 "주식의 선취 매입" 입니다.
즉, 장내 시장에 상장되기 전이나 공모되기 전의 주식을 장외에서 미리 매입하여 상장 후 큰 수익을 내는 것입니다.
최근 금리 인하로 특정 기업들의 "공모주청약"을 재테크 수단으로 여기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문이나 언론을 통해 - 00 회사의 공모주 청약에서 경쟁률이 300;1 이냐 400:1 이다 ... 라는 내용을 많이 접축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차명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공모주 청약에 참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반인들(개미군단)은 공모주 청약이 큰 메리트가 있슴에도 불구하고 쉽게 참여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소위 말하는 "큰 손"들의 돈들이 이 쪽으로 몰려 기회가 있슴에도 자금의 열세로 인해 기회가 상실되어 버린다거나 공모되기 전 좋은 주식들은 선취매로 인해 공모 물량이 소량이기 때문입니다.
- 왜 ! 큰 손들이 공모주청약시장이나 장외시장으로 몰리는 것일까요 ??? -
청약이 되어서 자신 소유의 주식이 되면 대부분 큰 폭으로 가격이 올라가 어마 어마하게 큰 이득을 챙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재산의 추적도 어렵고 양도세를 내는 경우도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부호들이 주식으로 인해 탄생되었습니다, 지금도 뉴스를 전해듣다보면 연예인들 중 누구가 주식으로 "대박"을 터트렸다, 일반인 모씨가 주식으로 "대박"을 터트려 책까지 냈다는 등의 기사들을 쉽게 접할 수가 있습니다.
분명히 주식으로 "대박의 길"은 있습니다.
영원한 패자도 또 영원한 승자도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장내주식은 승자라고 하면 승자를 따라 올라오는 신종회사가 나타납니다.
분명히 어디선가 나타나고 나올 때에 기회를 잡는 것이 장외주식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내주식도 상장의 준비의 과정을 통하여 상장을 시켰고 상장전에 주식을 보유한 분들은 분명 돈을 벌었을 것입니다.
지금도 어디선가 상장을 위해서 준비하는 따끈따끈한 회사가 있다면 분명한 이익이 눈앞에 보이는 것이 자명하지 않습니까?
장내주식은 예측없는 돌발상황으로 주가가 폭락하는 변수를 보이지만 장외주식은 모든준비를 거의 다하여 밥상을 차려놓은 것과 같기 때문에 장내주식보다는 더욱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장외주식을 잘 선택하는 방법 ......
괜찮은 회사의 선택은 물론 기본, 회사컨설팅 쪽 에 근무하고 있는 믿을만한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째는 회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정확히 알 수가 있기 때문이고 주식을 매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식이 올라갈 때 매도할려면 컨설팅회사 딜러를 통해서 매도해야 제대로 수익률을 올려서 팔 수있기 때문입니다.매수하는 것은 쉽지만 매도할 때에는 팔로가 없어서 제 값을 못 받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장외주식의 테크닉 중에 중요한 것은 알맞은 시기에 매수해서 알맞은 때에 매도해야 하는데 팔 때에는 컨설팅회사에 있는 딜러를 통해서 파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장외 주식을 매입하고자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은 장외주식싸이트에도 나오지 않은 주식으로, 제일 따끈따끈한 우량주식을 사야합니다. 가야할길이 먼 회사도 사양 해야 합니다. 현실적이고 현 시대의 조류에 편승되고 그 주식이 과연 나에게 얼마만큼의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인지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살펴봐야 합니다.
장외주식 싸이트에서 객관적자료만 가지고 주식을 산다면 이미 주식가격은 어느 정도의 적정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지만 아직 싸이트에도 공개되지 않는 장외주식들은 극초기의 정보로서 높은 가격의 상승률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에 정보 제공의 확실성 여부만 확인된다면 어마 어마한 큰 수익을 가져다 줄 수가 있습니다. 회사 컨설팅 딜러에게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받음으로 그 회사에 대한 내부사정과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가 있다면 장외 주식투자로서 부자로 가는 재테크의 지름길임을 주식 시장의 대박 선지자들의 일례로써 잘 알 수가 있습니다.
알짜배기 장외 주식투자는 투자 원금의 열배~ 많게는 수십배까지 낼 수있는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적게는 몇천만원에서 수억원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외시장의 길은 아직도 널려 있습니다. 장외 주식의 알짜 정보는 하늘이 내려주는 선택받은 자들의 "축복"입니다
첫댓글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