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 깊은 나무가 되려 합니다
복지관 봉사를 하면서 많은 이미용봉사자님을 만났고, 도움받고 도움주면서 남성커트에 대한 희노애락을 겪었습니다. 그 와중에 남성커트전문점을 운영하게 되었고 이용학원에서 기술강사도 역임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남성커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려고 합니다. 남성커트는 혼자서 봉사만 한다고 기술이 실전에 적용가능하게 연마되기 힘들며 시간도 오래 걸린다는 점입니다. 힘들게 얻은 기술을 사랑으로 나누면서 봉사할 수 있고, 그 가운데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이에 봉사도 하고 기술전수도 받을 수 있는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생각입니다. 자격증을 취득한지 얼마 안 되었거나, 긴 봉사 속에서 남성커트에 대한 부족한 부분이 있든 상관 없습니다.
자신감을 드릴 것입니다. 남성커트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과 이론적 토대위에 든든한 상아탑을 쌓을 생각입니다. 추후 실전의 장으로 쉽게 인도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동참하실 분은 봉사단 목표를 잘 읽어보고 참여 바랍니다.
복지커트 봉사단이 하는 일 1. 봉사자 상호간 인적교류 및 친목도모 2. 기술향상을 위한 실력측정과 도우미 3. 봉사할 단체 정보망 구축 4. 남성커트 완성을 위한 이용기술교육 5. 아르바이트 및 스페어 인력 배출 6. 창업전 현장 학습 7. 특강 세미나 개최
복지커트 봉사단을 도와주실 분 1. 50년 경력의 전통방식 이발을 추구하는 명선생님 2. 군 장교(장군포함) 이발을 담당하는 이발병출신의 장강사님 3. 최고의 봉사시간을 보유한 바리깡의 귀재 은강사님 4. 쉽고 빠르게 이용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이강사님 5. 일본에서 15년경력의 김선생님
담당자 010-5258-32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