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KIE DESIGNS DIGITAL PRODUCT 디지털믹서 D8B
오토메이션이 가능한 56-input,
8-bus 디지털 콘솔, 내장된 24-bit 디지털 컨버터를 통해 최고의 S/N비 (>115dB),
dynamic range (106dB)및 oversampling (128x). 각 채널에 EQ, Compression 및
Gating. Surround Sound 5.1과 7.1 지원. MIDI I/O Mapping 기능.
코르그 트라이톤 스튜디오76건반
뛰어난 사운드, 놀라운 확장성 TRITON STUDIO는 KORG의 HI(Hyper Integrated)라는
최고의 PCM 사운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429개의 멀티 샘플과 417개의 드럼 샘플이 포함된 고용량의 48Mbyte PCM ROM으로
무엇이든 상상해 낼 수 있다. 또한, TRITON의 모든 ROM을 가지고 있고,
16Mbyte의 새로운 스테레오 피아노 - 두개의 벨로시티로 나누어진 - 를 포함하고 있다.
Roland A-33 마스터건반
롤랜도사의 명기중 하나로 리얼리티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마스터 키보드
76 keys, soft touch
Vestax Mixer
전세계 턴테이블리스트들의 애용품.
Vestax 턴테이블
전세계 디제이들의 애용품 다이랙트 방식의 턴테이블
AKAI MPC2000XL
세계적으로 수많은 비트메이나들이 사용하고 있는 장비이다
미디시컨싱에 비해 좀더 자연스런 비트를 연주하듯이 표현이 가능하며
힙합에 중요한 그루브감을 주기엔 완벽한 악기다
아웃보드
Korg-Triton 사운드모듈
Platet phat 사운드모듈
Focusrite voicemaster PRO
T.C. Electroic m300 딜레이/리버브
아웃보드
Korg-Triton 사운드모듈
Platet phat 사운드모듈
Focusrite voicemaster PRO
T.C. Electroic m300 딜레이/리버브
RODE NT2 콘덴서마이크
가장 보편화된 콘덴서 마이크. 저음역대의 차가운 느낌과 중음역대의 높은 표현력이 장점
보컬,어쿠스틱 기타의 집음에 효과적.
Marshall Electronics MXL960 튜브콘덴서마이크
TelefunkenのU47을 의식한 듯한 큰 마이크 바디로 같은 그레이드(수준)에서
가장 크다고 생각할 정도. 역시 주파수 대역이 정말로 넓은 마이크
저역에 대해서는 음상이 너무나도 넓은 탓에 민감하여 쌕쌕거리는 느낌이 있기도 하지만
중역이상의 대역에서는 확실한 진공관 마이크 다운 따스하고포근함이 어우러진 느낌.
남성보컬, 어쿠스틱 기타등의 집음에 탁월한 장점을 나타냄
다른 마이크도 그러하겠지만 들었을때의 느낌은 바로 눈앞에서 들리는 느낌
이 너무나도 인상적. 마이크 몸체의 크기에 맞게 넓은 주파수대역과 밝은 것이 가장 큰 장점
YAMAHA HS80M 8" Powered Monitor Spe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