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S1.0) |
|
(AS1.0) |
|
(AS1.0) |
|
(AS1.0) |
▶projectr 4 -NetConnection, NetStream 기술(AS1.0 클래스를 활용한 동영상 프리젠테이션 제작) 예제 - 싱가폴의학컨퍼런스( http://asiancogi2005-schering.com ) http://asiancogi2005-schering.com/sub1.html (오디오) http://asiancogi2005-schering.com/sub2.html (비디오) http://asiancogi2005-schering.com/sub3.html (오디오) http://asiancogi2005-schering.com/sub4.html (비디오) - Sorenson media의 Squeez 프로그램 사용방법 - Squeez를 활용한 flv(플래시 비디오) 제작 - NetStream을 사용해서 실시간 flv로딩 - 동영상 컨트롤러/슬라이드제작 (play, pause, stop) |
6강 (AS1.0)
|
▶ AS1.0 클래스 정리 및 AS1.0 클래스 QA ▶ AS1.0 시험문제 풀이
|
7강 (AS2.0) AS2.0 클래스작성 |
▶ AS2.0(액션스크립트 버전2.0) 시험 - 50문항 ▶ AS2.0 스펙의 이해 ▶ AS2.0 시험문제풀이 ▶ AS2.0 용어 이해하기 (AS2.0을 이해하기 위해 알아야할 용어들) - dynamic, extends, implements, import, interface, new, static, public, private, Object.registerClass(), prototype, __proto__, super, instanceof ▶ AS2.0 클래스 작성 - 레퍼런스변수와 인스턴스 변수의 이해 - 클래스 생성자함수(constructor)의 이해와 활용 - 멤버필드 작성(메서드 및 멤버변수) - AS2.0 클래스에 arguments 이해와 적용 - 클래스 객체 상속을 위한 접근제어자에 대한 이해와 적용 (private, public) - 기타제어자에 대한 이해 - 기타제어자 dynamic를 사용한 클래스 적용과 dynamic의 강점을 살린 클래스 구현 |
(AS2.0) project2. |
▶project 1 - 플래시 갤러리 제작(SoundClass, ImageClass, XMLClass)(AS2.0 Class) ▶플래시 Project 폼 이해와 적용 |
(AS2.0) |
▶기타제어자 static를 사용한 클래스 적용과 무비응용 ▶project 3 - 바니메뉴 제작(static 활용) (메서드와 멤버를 메인필드에서 작성) ▶클래스 공유(다중클래스) – static와 dynamic를 사용한 공유 클래스 ▶ AS1.0의 Object.registerClass(복제) ▶ AS1.0의 Object.registerClass를 위한 AS2.0 클래스 작성과 무비 활용 - 수퍼클래스 상속을 위한 extends키워드의 이해 - extends키워드와 MovieClip클래스를 활용한 고급프로그래밍 이해와 적용 |
(AS2.0) |
▶ 고급클래스 1 - 클래스의 다중객체 적용 – has-a 관계 - Import 문 - 클래스에서 사용한 import 문, 메인필드에서 사용한 import 문 - 클래스의 핵심인 get, set의 이해와 무비 활용 ▶고급클래스 2 - __proto__, prototype를 사용한 AS2.0의 고급프로그래밍의 극대화 - 생성자 오버로딩 구현 - 메서드 오버로딩 구현 - 메서드 오버라이딩 구현 - is-a 관계 (exntends를 사용한 상속과 클래스 공유의 이해) (상속된 클래스 상호관계정의) - is-a 관계의 이해 ▶고급 클래스 3 - Super()메서드의 이해 - 클래스 상속과 객체 상속 - 인터페이스(Interface)- 인터페이스와 다중상속 구현(implements) |
(AS2.0) |
|
(AS2.0) |
|
SQL for ASP |
|
14강 |
|
(AS2.0) |
▶사례 연구 및 분석(AS2.0을 활용한 XML 플래시 게시판) 예제) 세계평화축전 (http://www.peacef.org/) http://www.peacef.org/Part/Event/Relay/Main.aspx PEACE FESTIVAL 2005 (http://www.peacef.org/Part/Event/Relay/CompleteView.aspx?fimst_key=47) 세계평화축전 (http://www.peacef.org/Part/Event/Relay/CompleteView.aspx?fimst_key=45) 우리모두의 이야기 (http://www.peacef.org/Part/Event/Relay/CompleteView.aspx?fimst_key=50) ▶ Sony PSP Promotion ▶ AS2.0을 활용한 개인별 실무 무비 제작 및 토론과 Q&A 및 클래스 보충 ▶강의 마무리 및 전체 Q&A |
※ 본 커리큘럼은 수강생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Adam(flashconference.co.kr, ysbn200.com, nfmk.com[New Flash Masters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