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다누림복지 대표이사 손광훈입니다.
본 카페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저희 다누림복지을 소개합니다.
먼저 다누림문화기획입니다.
현재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활동하고 있는 가수와 배우들을 주축으로 장애인단체와 시청, 군청, 구청 등 기타 지자체에서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계획하고 있는 문화행사에 가수나 배우들을 대신 섭외하는 대행사업과 저희 자체적으로 문화행사를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사업은 다누림 행복한 쉼터입니다.
저희 다누림행복한 쉼터는 길을 잃고 헤매거나 생활하고 있던 기관에서 일탈하였거나 집을 가출하여 갈 곳 없어 보호 받지 못하는 장애인들을 보호하면서 부모님이 기다리고 있는 가족의 품으로 혹은 기관 등을 찾아 갈 때까지 일시적으로 보호하는 일시보호쉼터입니다. 길을 잃고 헤매는 장애인들이 잠시잠깐 쉬어간다 할지라도 따뜻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사랑으로 보호하고 돌아갈 때까지 웃으면서 즐겁게 쉴 수 있는 쉼터입니다.
세 번째로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인천광역시지부 남구지회가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본 남구지회는 음악, 교육, 스포츠 등 장애인들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활성화 시키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원하므로 육성발전 시키는데 앞장서서 장애인들로 하여금 문화와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인천광역시장애인문화교류협회 남구지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비장애인들과 함께하는 문화를 기획•개발하여 함께하는 세상, 즐거운 남구, 행복한 남구가 되도록 저희 지회는 노력할 것입니다.
다누림복지의 다누림문화기획과 다누림행복한 쉼터와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인천광역시지부 남구지회장을 맡은 저는 장애인들과 비장애인이 소통하고 생활하는 좀 더 좋은 세상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고 달려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의 박수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손광훈 다누림복지 대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