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카페 'Ann's English Queendom'은 초등학생을 주 대상으로 하는 영어학습 사이트입니다. 가능한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수준을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꾸미고 있습니다^^.
전 세 자녀를 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2013년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막내 아이가 태어날 즈음 제 방식(반복해서 듣는다. 들은 것을 가능하면 읽는다. 듣고 읽은 것을 가능하면 외운다. 매우 천~천히 수준을 높여간다. 가능한 즐겁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한다.)으로 세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세 아이 중 큰 아이는 대학을 졸업하고 Web Publisher로 일하고 있는데 지금도 영어성경을 즐겨 읽고(이 아이는 공교육 외에 영어비디오 본 것이 전부인데... 자라면서 영어에 관한 제 간섭을 거부해서...^^) , 둘째 아이는 대학에서 영문학과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있으며, 막내는 English speaking High school에서 해외경험 많은 다른 어떤 학생에도 뒤지지 않고 공부 잘 하고 있습니다.
전 아이들이 영어 익히기를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영어란 단지 흥미로운 또 하나의 언어라는 생각으로 즐겁게 익혀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영어 학습에 대한 가르치는 이의 올바른 인식이 무엇보다 중요한 듯 합니다. 왼편의 '메뉴' 중 '신문으로 배워요' 를 참고하셔서 내 아이에게 맞는 방법을 먼저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누군가의 꾸준한 관리가 중요함은 너무 당연하지요. 그리고, 인터넷 상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좋은 자료가 아주 많답니다. 이용해 보세요.
세 아이를 키우면서 사용한 자료들, 읽고 알게 된 것들을 모아 이 곳에 올렸으며 이 곳의 자료들은 지금도 제가 가르치는 학생들을 위해 매우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Go for it! . From 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