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 신앙 동지회 설립 목적
삼가 인사 드립니다.
저는 현재 스리랑카에서 현지인을 위한 현지교회 개혁 장로교 Timothy Gospel Church 담임 목사로 있는 나 랑카(나 종래) 선교사 입니다. 지금 마지막때 우리 기독교계가 너무 혼란스럽고 혼탁하고 무질서한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상과는 구별되고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들의 아름다운 신앙의 모습이 나타나야 되는데 외려 수 많은 목회자들과 교회들이 타락되어 죄악된 세상과 전여 구별되지 아니한 소돔과 고모라을 방불게 하는 현재의 안타까운 교회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매일 언론에 오르내리는 한국교회의 타락상의 모습들....)
그리고
현재 전 세계기독교회와 그리고 한국교회에서 하나님의 뜻과는 전여 다른 하나님의 복음의 말씀이 선포되고 있으며 하나님 중심의 신본주의는 배척되고 사람중심의 인본주의 방법으로 흘러가는 현 기독교계의 모습에 넘 안타가워 이런 모임을 준비해 본것입니다.
이 선한 하나님의 작은 일에 여러분이 함께 동참하시여 하나님 보시기에 잘 하였도다 칭찬 받는 우리 모두가 되시길 원합니다.
단 한사람도 괜찬습니다. 둘이면 더 좋구요. 셋이상이 되면 큰 힘이 되겠지요. 그러나 만약 제뜻이 맞지 않아 아무도 동참치 않는다고 해도 저 혼자만이라도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으로 바르게 말씀선포하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위하여 순교할 각오로 일할 것입니다.
현재 수 많은 목회자들이 십자가를 앞세우고 예수 그리스도를 입술로 말하면서 사실은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만을 가르치고 있는 현실에....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와 이런 카페라도 만들어 하나님뜻에 맞는 바른신학 사상으로 바른신앙으로 인도하여 바르게 교회가 세워지기를 바라며 이런 모임을 준비 하였습니다.
이 세상을 지배하는 사단의 세력이 공갈 협박하며 고통를 주고 괴롭게 하여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바라보며 끝까지 견딜것 입니다.
부탁 합니다. 함께 바른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고 바른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져서 바른 신앙생활 할수 있도록 우리 함께 한마음 한뜻이 되어 참으로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개혁주의 신앙동지회 회원이 되어 주시길 소원하는 바입니다.
이 모임의 주인은 오직 하나님이심니다.
그러나 우리 개혁주의 신앙를 지키고자 하는 조직신학과 주경신학 그리고 현대신학의 대가이신 조 영엽 박사님 (계약 신학 대학원 교수)을 중심으로 준비 되었고 고 박 형룡 박사님의 신학노선의 계대를 이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것을 밝힘니다.
그리고 이제 갓 태동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 여러모로 너무나 미흡하고 부족한게 많습니다.
여러 회원 님들의 좋은 의견 주시고 그리고 저와 함께 이끌어 갈 운영위원을 모십니다.
그리고 칼럼을 준비 하였습니다. 본 회원중에 칼럼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은 연락 주시고
우리 개혁주의 신앙동지회를 돕는 일은 많은 회원들을 모시는 일입니다.
부탁 드림니다.
감사 합니다.
주후 2011년 1월 17일.
스리랑카에서 나 랑카(나 종래) 선교사 배상.
첫댓글 철저한 신본주의에 입각한 바른 신앙생활의 길잡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 감사 합니다. 큰 힘이 됨니다. 끝까지 참고 견디는 자는 하나님의 복이 임하실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