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님왕국 카페 개설에 즈음하여
2000년 전 그리스도는 예수님의 육체를 쓰고 이 땅에 성육신으로 강림하셨습니다.
하지만 기독성도님들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구약 성경의 문자에 매여 있었던 율법사 제사장들은 구름 타고 오실 그리스도의 강림만을 믿었기 때문에 육체로 임하신 성육신의 예수님을 그리스도, 메시아, 만왕의 왕으로 받들어 모시지 못하고 실족하고 말았습니다.
그 불신 속에 천신만고 끝에 찾아 세웠던 제자들 마저 배신자가 나와 주님을 팔아먹는 사태에까지 이르러 예수님은 이 땅에 메시아 구세주로서의 사명을 다 이루지 못하시고 재림의 한을 남기고 친히 십자가에 달리시어 모든 인류의 죄를 대속하고 영계에 가셨습니다.
이에 예수님이 그리스도, 메시아, 만왕의 왕이심을 믿는 기독성도들은 영적으로 구원을 받아 죄에서 해방 받는 은총을 입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이 이 땅의 실제 온 천하만국을 다스리는 만왕의 왕이 되시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다시 재림하시겠다는 약속을 주셨습니다.
섭리적 동시성에 의해 재림그리스도, 재림메시아이신 재림주님은 이 땅에 도적같이 초림 예수님처럼 육체로 성육신으로 강림하셨습니다.
바로 1920년 1월 6일(천력=음력), 해돋는 동방 대한민국 평안북도 정주군 덕언면 상사리 2221번지에서 탄생하셨던 것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영적으로 부활하시어 2000년 동안 준비해왔던 기독성도들은 극 소수를 제외하고는 그분을 맞이하여 영접하지 않고 외면하고, 심지어 이단으로 몰아세우고 수없이 핍박하였던 것입니다.
이는 2000년 전 초림 예수님 때와 비슷한 양상이었던 것입니다.
준비된 율법사 제사장들이 그리스도로 오신 예수님을 맞이하여 영접하지 못했듯이 부활하신 예수님이 준비한 기독성도들 역시 재림주님이 정작 이 땅에 오셨을 때에는 성경의 문자에 붙들려 그분을 영접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태가 반복되었던 것입니다.
이에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준비한 재림주님을 위한 땅의 기대가 무너져 재림주님은 형언할 수 없는 영어살이와 고난의 길을 걸으시며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90여 성상을 부모의 심정을 지니시고 종의 몸을 쓰시고 사생결단 전력투구하셨습니다.
재림주님은 오직 인류 구원의 일념으로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를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뿌리시며 십자가의 길을 걸으시다 천력 2012년 7월 17일 (양력 9월 3일) 성화(聖和=영계에 입성) 하셨습니다.
본인은 그 재림주님의 은총을 힘입어 중생 부활하여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영광을 입은 자로서 그분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을 드리고자 하는 지극히 부족한 효심으로 재림주님왕국 카페를 개설하여 그분의 생애를 나름 조명하고 어떻게 인류 구원섭리를 펼치셨으며 어떤 말씀을 주셨는지 간증하고자 합니다.
영육계 천천만 기독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재림주님왕국 카페지기 재림주님왕국 종족왕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