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Acro기체 시장의 50%이상을 점유하는 U-Turn사의 Thriller시리즈에 이은
또하나의 걸작 "PASSION" 2-3급의 성능 안전도는 거의 1-2급!!

PASSION은 시합의 경쟁을 위해 만들어 진 U-TURN의 글라이더 범주에 속해있지만 안전에 관한 한계를 잊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PASSION은 선수들에게 드리는 완벽한 특별 선물입니다.
완벽하고 새롭게 설계된 XC WING(EN-C급)은 조종사의 세가지 소망: 매우 안전한 PASSION, 강력한 수행능력의 PASSION, 내구성이 긴 PASSION,을 충족시킵니다.
안전, 뛰어난 성능, 내구성—U-TURN 수석디자이너 ERNST STROBL은 최신의 기술을 PASSION에 사용하였고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자신만의 리그에서 비행하는 PASSION, 경쟁과 안전 지금까지 상반되는 이 두가지 일치하기 어려운 상황을 EN-B(1-2)급의 성능으로 결합시켰다고” U-TURN 공동설립자 Thomas Vosseler는 말합니다.
최고속도, 활공비, 상승능력등의 뛰어난 성능을 수행합니다.
이런 점에서 Pilot는 시합의 Task와 Goal에 들어가기 위해 전념하여 비행 할 수 있는 안전하고 관대한 글라이더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글라이더의 붕괴를 막기 위해 날개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장 경쟁이 심한 스포츠를 실행하는 사람은 강한 정신력과 함께 장비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감의 중요성 잘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어려운 조건과 공격의 거친 각도에서 Cell에 최적의 공기 흐름을 위한 플라스틱 보강재:
PPN 및 PPN PLUS 시스템으로 알려진 U-TURN의 성공적인 모델의 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PASSION은 고성능 프로파일(HDP)을 채택한 U-TURN의 첫 번째 글라이더입니다.
HDP(High Definition Profile)는 프라스틱 봉들이 상판의 45-80%를 따라 들어가 있습니다. “최적의 길이는 컴퓨터에 의해 결정되었지만 계속적인 테스트 비행에 의해 다듬어 졌습니다.” 라고 Strobl은 말한다..
시스템은 Acro 글라이더인 Thriller 2k11에 사용되었던 High Presure Crossport Design(HPCD)을 발명하였으며 이것은 Cell간의 통풍을 제어합니다. 그리고 이 기술은 PASSION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완벽하게 활용된 CROSSPORTS는 글라이더의 날개 붕괴시 회복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날개의 중심권 외부 3번째 CELL의 막힌 것을 허락합니다. 바깥쪽이 막혀있는 셀은 밖에서 공기의 유입이 되지 않고 크로스포트를 통해서만 공기의 유입이 됩니다.
“HPCD에 의해 PASSION은 완벽하게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우리들이 최적의 위치에 막힌 CELL의 위치를 만들도록 허용하였습니다.
비행특성은 최선의 위치에 자리한 막힌 CELL에 의해 더욱 좋아집니다.
XC를 계속 하는 동안 최고의 속도가 가장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고도를 얻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고도를 얻기 위해 새로운 사양의 Brake Gathering System(BGS)을 채택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Trailling Edge(뒷전가장자리)를 36Cm 정도 단축시킵니다. “이것은 비행의 높은 장력으로 인해 날개의 형상을 변형시킵니다.”.라고 STROVL은 말합니다.
이것은 글라이더의 우수한 상승력 실행과 결코 이러한 AR(가로세로비율6.85)을 가지고 절대 즐길 수 없었던 긴 활공비를 즐기며 비행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railling Edge(날개뒷전)의 mini ribs은 종단면을 완벽하게 활용하고 기구(Ballooning)효과를 최소화합니다. PASSION은 이륙과 그라운드핸들링이 너무나 쉽습니다.
PASSION은 안전, 성능과 민첩성뿐만 아니라 내구성에 목표를 두고 즐겁고 장시간에 걸친 일관된 비행특성을 약속합니다. 이것에는 몇몇 디자인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용된 다른 직물이 있습니다.. 40g, 36g의 상, 하판 그리고 빳빳하게 가공되어 ribs및V-Tapes(Improved Stability Technology IST)에 사용된 나일론 직물들이 있습니다.
최상의 글라이더용 원단은 컴퓨터 자동절단 시스템으로 절단되고 봉제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패브릭 시스템은 섬유필라멘트, 씨실과 날실의 방향과 하중의 방향에 따라 자르고 봉제되어 인장강도가 가장 강하게 되도록 지향합니다.
최종적으로 Passion은 SBP을 채택하였습니다. 이 약어는 Smart Bottom Protection입니다.
이것은 반달 모양으로, 직경 7.5Cm, 견고한 접착성 특수 섬유(60g/m2)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직물은 바닥세일의 연결된 곳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텐션 밴드와 Ribs를 줄이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이것은 아크로기체 스릴러에서의 큰 성공과 함께 Passion에 사용됩니다.
PASSION은 5개 사이즈로 출고됩니다: PASSION XS TOW 60-85kg, PASSION S TOW 70-95kg, PASSION SM 80-105kg, PASSION M 90-105kg, PASSION L 105-130kg.
모든 WING은 63의 Cell과 6.85의 가로 세로비로 제작되었습니다.
PASSION L의 최대 라인의 길이는 브레이크 포함 303m 입니다. PASSION에는 3개의 라이저와 직경이 다른 8개의 라인으로 미세조종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시합용 PASSION의 산줄은 LILOS LTC와 EDELRID U8000이 사용됩니다.

PASSION은 EN TEST에서 72개 항목에서 A급을, 5개 항목에서 B,
겨우 5개의 항목에서 C를 받는 경이적인 성능을 선보였습니다.
이륙시, 50%의 기체붕괴에도 A급을 받는등 그 성능은 여러분을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의 세계로 안내 합니다.
언제 붕괴되고 회복될지 모르는 무서운 기체를 가지고 마음 졸이며 비행하지 마십시오.
여기 U-TURN사가 드리는 PASSION이 있습니다.



PASSION 매뉴얼(아래주소를 더블클릭)
http://www.u-turn.de/site/fileadmin/user_upload/products/paragliders/passion/pdf/EN/Manual_rev1.4.pdf




EN TEST 동영상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TEST 당시의 여러 상황의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u-turn.de/site/index.php?id=186&L=1
소비자 가격\5,500,000원(독일현지가)==>국내 소비자가\4,900,000원
참고로 일본소비자가격은 7,000,000원입니다.
첫댓글 일..본은..너무 비싼거같습니다...자세히 읽어보니까 정말 기대됩니다!!!
가마귀~~ 난~ 다음주가 기대된다^^~
말년 병장인가? 카페에 자주들어오는거 보니 쫄따구는 확실히 아닌것같고.....,
니꺼 언제 들어오냐?
우리팀 누가 주문했어요? 구경이나 한번해보게요~~
1번 컬러가 이뻐요~~~
제가 주문햇어요 삼촌^^저말년은 아닌데 말년같아요...위에 선임 두명잇는데 동갑이라서 친구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1번컬러!!원래3번햇는데 1번으로 바꿧어요^^다음주 제가 하늘뚫고 올라가는거 보여드리겠습니다><
7개월 남앗어요..다음달 병장입니다삼촌..시간이 멈춰서 안가고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