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메일 발송(신청양식작성) -> 검토 후 상담(전화, 이메일) -> 입금/확인 -> 전문 작가의 자소서 작성 -> 원고 파일 발송
1. 신청약식을 작성해서 의뢰 메일을 보낸다.
- 신청양식은 반드시 아래 첨부파일을 사용해주세요.
대필신청양식.hwp
- 의뢰 메일은 shinpeel@naver.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메일 확인은 매일 낮 12시와 저녁 6시에 합니다. 이점 참고 하세요.
2. 신청양식을 검토해서 제가 직접 의뢰인께 연락을 드립니다.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 핸드폰 번호를 남겨 주시는 것이 가장 좋고, 최소한 이메일 주소는 남겨 주셔야 합니다. 기한이 촉박한 경우라면 반드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이때, 입금할 계좌번호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3. 입금이 확인되면 작업을 시작합니다.
-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3일 내외입니다. 따라서 지원 마감 전 여유있게 의뢰해주셔야 합니다.
- 간혹 급하게 하루만에 가능한지 문의하시는 분이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 불가능하고 가능하더라도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4. 작성 원고 파일을 의뢰인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원고가 완성되면 의뢰인의 이메일로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 원고 수령 이후, 1회에 한하여 수정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요청을 하실 때에는 반드시 그 이유를 명확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이외의 수정요청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이나 이메일(shinpeel@naver.com)을 이용해 주세요.
핸드폰 번호를 남기고 싶어도, 상담전화 받다가는 작업을 할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