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 검검과 관리하는 사람들]의 출발점은 너무나 단순했다. 왜 아파트 및 건축물들의 입주전에 사전점검을 전문적인 지식이나 실제 현업에 종사해봤던 실무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에게 겉으로 티만 내게 하는 대행업체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의뢰 를 하는 것을 목격했기 때문이다.
많은 업체들이 사전점검 대행업체들로 대거 등장한지가 최근이다. 이것은 일반인들에게 진정한 사전점검의 서비스를 해주지 못하고 흉내내는 모습에 지나지 않는다. 전문적인고 현업에 실무종사하는 사람들의 자체 점검감리원을 보유한 저희 [건축물 점검과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사전점검대행을 의뢰하게 될때 진정으로 능력이 발휘가 된다.
[프리미엄 체크 서비스]
입주자의 진정한 고민에 시선을 맞춘 스마트한 하자 점검
서비스 내용 하자사례 점검결과 서비스 내용 점검 내용 인원2-3 명 자체 점검감리원 (특급)
소요시간2 시간 50 분 점검시간 3시간 / 설명시간 20분
(점검감리원 팀 배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조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순서
0 1 하자점검
일반 입주자 시선에 맞춰 일반 하자들을 홈체크 전문가가 확인합니다.
0 2 스티커 부착
하자보수 담당자가 쉽게 찾아 보수할 수 있도록 <건점관사> 스티커로 표시합니다. * 건점관사란? 건축물 점검과 관리하는 사람들의 약자
0 3 열화상 카메라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하자를 점검 합니다.(단열재 누락/파손, 결로예상, 천장 누수, 창호 외풍 등) - 전문적인 교육과 실무에 종사한 점검감리원들이 직접 체크합니다.
0 4 공기질 및 장비측정
방사능 라돈과 새집증후군 물질을 측정하며, 바닥과 샤시의 수직수평을 확인합니다.
0 5 하자사진촬영
현장에서 당사 점검감리원이 발견한 모든 하자 사진을 촬영합니다. 하자 1개당 2장의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한 사진은 보고서에 기재됩니다.
0 6 보고서 작성
<건점관사>는 당사 점검감리원의 점검이 끝난 후 육안점검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해드립니다. (점검내용 전부 포함)
하자사례
[벽체 파손]
[벽체 크랙]
[보일러 분배기 커버 미시공]
[사시 수평 불량]
[샤워부스 틈새]
[손잡이 미시공]
[주방 벽타일 틈새]
[천장 단차]
보고서
마감재 점검 결과 - 현장에서 발견된 하자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각 하자에 대한 설명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각 하자의 위치에 따라 분류되어 있습니다. - 원본 사진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공기질 점검 결과 - 현장에서 측정한 수치를 나타냅니다. - 측정 수치를 한 눈에 보기 위해 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공기질 상태를 가늠할 수 있는 기준 표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열화상 점검 결과 - 현장에서 점검한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각 사진에 대한 위치와 점검 내역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각 사진은 위치를 기준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사진은 열화상 이미지와 실제 이미지가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일부 내용은 특정 서비스에서만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STEP 1 신청서 접수 - 인터넷다음카페 내 ‘상담신청’ 으로 접수 (이름, 전화번호 필수 작성) - (전화번호입력)으로 ‘문자및 카톡 신청’ 가능
※ 상담 예약만 신청하신 경우 신청서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STEP 2 <건점관사>일정 확인 - 서비스 비용 입금 확인 후 일정 조율 및 확정 - 담당 점검감리원이 예약 일자 1 ~ 2일 전 일정 확인 차 연락
※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기에 맞추어 일정 조율이 가능하나 점검 당일에는 일정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STEP 3 현장 직접 점검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인 당사 점검감리원들이 직접 현장점검
※ 고객님이 예약 시간에 늦은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점검 당일에는 서비스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특성 상 재방문이 어려우니 요구 사항은 당일 요청 부탁드립니다.
STEP 4 보고서 전달 - 점검이 끝나고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 결과 보고서 제작 - 이메일이나 카톡등 여러채널을 통해 전달
※ 결과보고서는 고객님에 의해 내용이나 문구등을 가감될 수 없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신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