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을 이름/학년/학교 로 바꿨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1)사진 찍는 방법
☆ 저학년 (1~3학년)
1. 벌집과 닮은 구조물을 찾아 사진을 찍어 주세요.
2. 주변에서 찾은 것, 인터넷 검색해서 찾은 것, 모두인정합니다. (단, 점수는 차등 부여 됩니다.)
3. 벌집과 완벽하게 같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4. 내가 찾은 구조물이 벌집과 닮았다고 생각한 이유를 적어주세요.
5. 주변에서 찾은게 아닌 내가 만든 구조물도 상관없습니다.
☆고학년 (4~6학년)
1. 예술 작품속에서 찾은 수학적 요소를 찾아 사진을 찍어 주세요.
2. 주변에서 찾은 것, 인터넷 검색해서 찾은 것, 모두인정합니다. (단, 점수는 차등 부여 됩니다.)
3. 내가 찾은 사진의 어느 부분에 어떤 수학적 요소가 숨어 있었는지 간략한 설명을 적어주세요.
5. 주변에서 찾은게 아닌 내가 만든 작풍도 상관없습니다.
p.s. CMS 및 GT 선생님에게 물어보는 것은 반칙 ! 선생님은 절대 힌트를 줄 수 없습니다 !!
2) 평가 방법 - 창의성의 4가지 항목
1. 유창성
생각의 수를 보는 창의성 중의 하나 입니다.
찍은 사진이 많을 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융통성
다양성이라고도 합니다. 생각의 종류의 수를 의미 합니다.
한 종류의 사진만 올린다면 유창성은 좋을 수 있으나 융통성에는 낮은 점수를 받게 됩니다.
여러 가지 종류에서 벌집과 닮은 구조물, 예술에 숨은 수학적 요소를 찾아 주세요.
3. 독창성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나만의 생각입니다.
다른 친구들은 생각하지 못 한 특별한 사진을 찾아 주세요.
4. 정교성
조건을 얼마나 잘 지켰는지 평가 하겠습니다.
사진을 찍은 이유를 적어 주세요. 사진 한 장, 한 장
모두 이유를 쓰지 않고 여러 사진의 이유를 묶어 적어도 괜찮습니다.
3) 게시글 작성 방법
1. 닉네임을 바꿔 주세요. 예시) 김○○/초○/○○초등학교
2. Math is ART!! 게시판에 들어가요.
3. 게시글 작성을 눌러요.
4. 제목을 적어요 예시) 벌집구조를 찾아요 - 김○○(자기이름)
5. 사진 아이콘을 눌러서 사진만 첨부해 주세요.
6. 사진을 선택한 이유를 적어주세요.
7. 완료 누르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