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충남대학교 학생생활관 택배관리센터의 본 카페 2010년 7월15일 하계퇴사 퇴사 택배예약
을 클릭하여 예약을 합니다.
빈 칸에 꼼꼼히 채워 넣어서 예약을 완료. 본 예약은 14일 오후6시 정각에 마감되며, 7월 15일 발송분에 대한 할인이 진행됩니다.
조기 퇴사자는 택배관리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042-821-9003
2. 박스 및 포장재를 사용하여 본인의 짐을 포장.
(1) 박스의 크기는 가로+세로+높이 의 합이 120cm을 넘어서는 안되며, 무게는 20kg까지. 특히 중량이 많이 나가는 책종류는 박스별로 조금씩 나누어 넣어 무게를 분산하도록 합니다.
(2) 컴퓨터 및 파손가능 물품은 꼭 본인이 안전하게 포장재를 사용하여 포장합니다. 포장후 상자 바깥면에 크게 "컴퓨터가 들어있어요" 라고 써둘것. (단, 파손면책 조건입니다.)
(3) 캐리어 및 가방, 이불(외부 포장 완료된 것)도 발송 가능함. 캐리어 및 가방에서 운송장에 떨어지지 않도록 테이프로 캐리어 등을 한바퀴 빙둘러 감은뒤, 둘러 감은 테이프 윗쪽에 운송장을 덧붙여 주시면 됩니다.
★ 무게나 크기가 초과할 경우 발송이 어렵습니다. 이 점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예약한 운송장 수령: 7월 15일 오전 10시부터 택배관리소 및 BTL광장에서 수령가능.
1동~6동은 택배관리센터에서, 7동~11동은 BTL광장에서 예약한 운송장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4. 운송장 뒷면의 스티커를 제거하여 박스 위에 잘 붙여 주세요.(운송장 윗면을 다른 테이프로 덕지덕지 덧붙이지 말것!)
5. 포장 및 운송장 붙이기가 완료된 짐을 각 동의 1층 현관문 바깥쪽에 통행에 지장이 없도록 잘 쌓아 주시기 바랍니다.
6. 집하요원이 물건을 수거해 갑니다.
물품의 도착은 통상 다음날 해당지에 도착합니다만, 많은 물량이 한꺼번에 움직이다 보니 배송에는 하루나 이틀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이 보낸 물건이라도 도착시 하루나 이틀 정도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