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틸 파이프는 하지를 용접 시공하는 방식 (용접으로 인한 화재의 위험성및 아시바를 설치하는 수고로움) 이었으나 자사 전략제품인 SUS티타늄 코팅 패널의 알루미늄 하지는 피스 체결로 아시바 없이 스카이 장비를 이용하여 간편화 시킬수 있으며 기존 리모델링 현장의 업소도 정상 영업 할수 있습니다. (굳이 보이지 않는 하지에 돈들이 마시고 공간도 확보 하세요)
타 패널 건물의 스틸파이프 하지시공 완료하는 시간에 알루미늄 하지및 외관은 완공이 될수 있습니다. 이유는 석고보드 시공과 같이 하지에 한판 설치후 다음판 설치 하는 방식으로 판재 부착 완료가 되어 시공이 대폭 감소되어 공사비및 공기를 대폭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하지는 용접이나 패널에 코킹이 없어 오염, 재질변화및 부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공실수나 창호의 누수가 되더라도 각층간 하부에서 외부로 물을 배출하는 3중 방수와 알루미늄 후레싱 두겁의 환기기능으로 항상 쾌적한 건물이 유지되고 단열성능 향상과 곰팡이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시공 현장에서 직접 칼라도색이 된 SUS 티타늄코팅 코일을 포밍기로 직접 절단, 절곡가공하여 도색비용, 판재가공의 단축및 가격비용, 하지시공 단축으로 공기가 대폭 줄어 가격 경쟁력이 크게 향상 되어 SUS 티타늄 코일 패널의 단가를 기존의 알루미늄 패널의 단가와 동일하게 맞출수있을 정도로 가격 경쟁력이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알루미늄 패널보다 SUS티타늄 코팅 패널이 훨씬 비싼것은 사용자분이 잘 아시잖아요...^^) 원자재 : 포스코 SUS304, 코팅 : DSP
또한 하지에 즉시 수정가능한 조절기능이 있어 절단 절곡등의 문제가 발생해도 즉시 수정가능하여 시공비, 가공비가 대폭 감소 될수 있습니다.
SUS티타늄 코팅은 내성 표면 경도가 10배 강하고 내지문 기능으로 오염원이 묻지 않아 항상 새건물과 같은 외관을 유지하므로 청소비및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 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내구성은 25~90년 입니다.
기존 하지는 외장재 하중및 외부 하중을 견디기 위해 50×50 1.2t의 스틸 각 파이프를 사용하며 옹벽공차로 20~30㎜띄우고 마감재의 종류가 평균 두께 3~4t가 되며, 고정을 위해 평균 판재 두께 25~30㎜로 평균 약 120㎜정도의 공간이 생깁니다. 또한 줄눈의 폭이 평균 15~20㎜로 판재 고정을 위해 피스 체결시 두개의 판이 서로 마주보기 때문에 날개를 프랜즈로 접으며 이 넓은 공간을 실란트로 줄눈 코킹을 하여 오염원의 원인이 됩니다.
이에 비해 알루미늄 하지는 신축건물 기준으로 최대 공간 50㎜ (리모델링 현장 하지 20~30㎜)이며 줄눈의 폭 또한 3, 5, 10, 15, 20㎜로(LED경관등 삽입홈및 간판 하지기능 수행) 다양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준 시공 단가(자재비, 알루미늄 하지, 시공비 포함)
★ SUS티타늄 코팅 : 17만원 (시중가 25만원 내지문기능, 오염방지) 전략상품
★ 대형박판세라믹타일 : 18만원 (시중가 25만원) 전략상품
● 국내산 리얼징크 : 13~15만원(특혜 : 빌라 여러동일 경우 국내산 리얼징크를 내구성 20년 105,000원에 공급(스타코 10만원대)
● 수입산 리얼징크 : 16~18만원
● 포세린세라믹타일 : 15~18만원
검토하시고 아래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주)다승
영업부 박경준 부장
010-2272-5562
첫댓글 글씨가 좀 작아 보이네요.... 위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메일로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