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수정]
1. 놀이 - 9번 각본이론 표 ‘예시 수정’
(사건 각본 수준이랑 에피소드 수준이 똑같이 들어간 오류 -> 에피소드 수준 예시 아래와 같이 수정)
2. 발달 - 93번 '언어 지능' 설명 수정
3. [오타 수정] 놀이 - 12번 / 타인에 의해 차수 -> 착수
4. [오타수정] 놀이 - 22번 / 놀이 에피소트 -> 에피소드
5. [오타수정] 놀이 - 36번 / 우유를 먹이려면 앉고 -> 안고
6. [오타수정] 놀이 - 52번 / 방시그로도 -> 방식으로도
7. [오타수정] 교사론 영역별 tip / 달르고 -> 다르고
===================================================================================================
[추가 설명]
1. 부모교육 - 31번 ‘시간의 구조화’
: 이론서마다 ‘활동 < 잡담’이라고 정리된 것도 있고
‘잡담 < 활동’이라고 정리된 것도 있어요.
저라면 둘다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출제될 시, 제시문의 사례를 보고 판단해서 답안을 적을 거예요.
유아임용에서는 은근히 이런 내용들이 많아요.
이론서마다 약간씩 다르게 정리된 내용이요.
수험생 입장에서는 둘다 암기하고 사례를 보고
판단해서 답을 적으면 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18 22: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18 23: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31 18: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09 13: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04 00: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09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