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통장을 개설했습니다. 단체명으로 하려고 했더니 단체 등록이 안돼 있는 경우는 예금주 실명이 먼저 나오고 괄호안에 단체명을 병기하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네요. 부득이하게 제 아내 이름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급적 자동이체 신청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민은행 697202-00-001292 예금주 윤연옥(희년을 전하는 사람들)
권요셉 형제님께는 매달 돈이 모이는 대로 송금하겠습니다. 후원 및 송금 내역은 이 카페에 보고하겠습니다. 아직 후원자가 소수입니다. 아마 개인을 위한 후원을 받는 일이 처음이고, 권요셉 형제님의 미국 사역이 잘 알려진 YWAM의 믿음 재정 방식을 따른다는 것을 잘 몰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미국 YWAM에서는 스탭들이 숙식비를 단체에 납부한다고 합니다). 희년을 사랑하는 주위 분들께 후원 부탁도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전강수 드림
첫댓글 닉네임을 이스라엘아내로 바꿨습니다. 이번달 부터 시작하겠습니다.(후원)
김 집사님 감사합니다. 이스라엘 아내 닉네임 좋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의 이름을 위하여 재정을 풍요롭다 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권요셉 형제님도 재정을 일으켜 의로운 일에 흘려보내는 일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공감했습니다. 하지만 이쪽은 제 달란트가 아닌 것 같아서... 시작은 제가 했습니다만, 조만간 달란트 가진 하나님의 사람이 나타나서 맡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