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동기가 대형화, 고속화 될수록 구름베어링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미끄럼 베어링을 사용하게 됩니만
이 미끄럼 베어링의 설계적 SKILL은 정비작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미끄럼 베어링에 대해 알지 못하면 대형, 고속 전동기의 정비가 불가합니다
● 우리 일진엠텍서비스는
아래 사진과 같이 초대형 고속기 부터 초대형 저속기까지 미끄럼 베어링을 사용한 전동기의
정비경험이 무수히 많습니다.
● 미끄럼 베어링의 고장원인 및 운전상태 진단 등 업무실적도 많습니다.
특히 양수발전소의 53,000kW 발전기의 미끄럼 베어링 고장진단도 실시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일진엠텍서비스의 최종 목표는 "고객이익 실현"입니다.
다양한 요소기술을 확보 및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이 상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어쿠 !
여기에 다종, 다양한 미끄럼 베어링이 다 있군요
정말로 미끄럼 베어링 전문으로 인증합니다.
형상도 다양, 고장 형태도 다양하군요
제일 마지막 사진은 VARNISH 현상 이군요
꼼꼼히 보니
초 대형 PAD BEARING도 있군요
양수 발전기용도 보이는군요
대단한 크기 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군요
작은 것은 600 ~ 700 kW 용에서 부터 큰것은 53,000 kW 전동기용 BEARING도 있습니다.
물론 HORIZONTAL용도 있지만 VERTICAL 용 BEARING도 있습니다
대박이군요
53,000kW 전동기용 베어링 ~
직접보면 황홀지경이 되겠군요
대단하십니다
정말로 초 대형 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동기 고정자안이 운동장 수준이지 않습니까 ?
RENK BEARING도 취급합니다.
SPARE PART로 SHELL, LOOSE OIL RING,LABYRINTH SEAL 등을 취급합니다.
기술적인 지원도 합니다.
초대형 전동기 저는 처음 봅니다.놀라울 만큼 크네요.모터닥터님 감사 합니다.
그렇습니까 ?
초대형 전동기들의 건강관리를 하는 경우가 많아
지식자산을 공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크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