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과정을 통한 서비료
접 수
제품 이상으로 인한 고장 문의 진단 수리 의뢰
(출장 출발전이나 내방시 진행전 취소는 비용 발생없음)
고장증상에 따라 원격지원 가능할 경우 원격지원 처리
(재방문 고객인 경우 원격지원 무상)
원격지원을 통한 처리완료시 기술료 10000원 부과
출 장
사무실이 아닌 외부 요청 현장에서 수리를 요하시는 경우에 적용되며 거리느 1
시간내 이동가능한 구간까지 기본료를 적용하며, 이동거리가 시경계를 벗어나 1
시간 이상 소요거리일 경우 추가 운임을 부과할수 있습니다.
기본료 10000원
진 단
고장부위, 원인, 해결방안 안내까지의 과정이며, 수리제품종류나 진단을 위해
분해 조립을 하게 되는 경우 추가적 공임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기본공임 10000원, (중고속기, 네트웍장비, 서버장비 등은 추가 공임부과)
수 리
수리의뢰를 통한 수리 진행 요구시 진단비는 무료
해결방법 제시후 수리까지 진행완료를 원하시는 경우 행하는 행위에 대한 시간적
기술료가 포함된 공임이 발생하며, 1시간당 소프트웨어적 기술료 기준 20000원
이 기본료가 부과 됩니다.
하드웨어 교체및 드라이버 설치 적용 테스트까지 기본료 10000원 부과 됩니다.
교제해야할 하드웨어가 발생할시 하드웨어 구매비용이 추가 됩니다.
소프트웨어설치시 정품소프트웨어 구비하시지 않을경우 정품소프트웨어 구매비
용이 추가됩니다.
( 중고속기, 대형복합기, 네트웍장비, 서버장비, 설비구동용 콘솔장비, 전용소프트
웨어연결적용 등은 추가비용발생 )
완 결
작업완료후 정상동작 테스트후 작업행위와 교체한 제품에 대한 추가 사후지원
소프트웨어의 경우 1주일내, 하드웨어A급 1년 무상, 하드웨어R급 3개월에 6개월
이후 기술지원은 상황에 따라 유상서비스
제품 인수 수리따른 2차 3차 재방문 출장료는 없습니다.
기술료및 공임은 부가세 별도로 계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