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 분께
안녕하세요?
저는 영월군어린이합창단의 지휘자 최진우입니다.
먼저 귀교회(귀교)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미국 연주 방문을 계획하는 과정에서 귀교회(귀교)를 알게 되어 연락을 드립니다.
저희가 거주하고 있는 강원도 영월군은 인구 4만 명 내외의 작은 고장이지만,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고 있는 아름다운 고장입니다.
이 지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모여 합창단을 만들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다양한 활동과 계획 중에 몇 년 전부터 합창단의 전체 구성원이 열망하고 있는 활동이 미국을 방문하여 연주하고 여행하는 일입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구성원인 저희 여건 상 2017년 2월에 미 서부 투어를 희망하고 있고, 그 대상 지역으로 샌프란시스코와 LA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주로 하고 있는 활동은 영월 지역 안팎에서 노래로 영월을 알리고 홍보하는 활동, 타 지역 합창단과 교류하며 연주하는 활동, 합창대회에 참여하는 등의 활동입니다. 저희가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저희 어린 단원들에게 저희 지역적인 한계에 그치지 말고 한국을 넘어 세계로 향한 꿈을 갖자는 취지로 몇 년 전부터 해외 공연과 방문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의 구성은 2016년 현재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한국기준 9세~15세) 연령으로 45명 정도의 단원과 5명의 지도교사를 포함하여 50명 내외의 인원입니다.
하지만 미국은 한국과 달리 공연을 위한 장소 섭외나 대관(임대)이 쉽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였고, 무엇보다 그 준비를 위한 경로를 알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귀교회(귀교)에 공연장 섭외와 사용을 부탁드리고자 연락을 드립니다.
저희 팀의 취지 상 지역 간의 교류나 비슷한 연령대의 합창단 간의 교류가 되면 좋을 듯합니다. 저희 지역이 작은 고장이라 대상 지역이 큰 도시이면 좋겠지만, 단원들이 어려서 작은 고장이라도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지도 교사 중에 다른 팀의 스탭으로 미국공연을 가 본 경험이 있는 선생님이 계시지만, 기획을 해보지는 않아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한국의 작은 시골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견문을 넓혀주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2017년 2월 16일부터 10일 내외의 일정으로 미국 방문을 계획하려고 합니다. 연주 장소의 섭외나 섭외 방법을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샌프란시스코와 LA 인근 지역의 학교나 공연장, 교회 등에서 3회 정도 공연을 하면 좋겠습니다.
뵙지 못한 상황에서 어려운 부탁을 드려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귀교회(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영월군어린이합창단 지휘자 최진우 드림
한국 (Mobile Phone) 010-3370-9148
truepotato@hanmail.net
카카오톡 ID truepot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