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제품 "적재함플러스"는 발명특허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유사품을 판매시에는 "특허법"에 의하여 배상책임이 발생함을 인지하셔서
유사품 제작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및 관심 있으신 분들이 유사품 발견시
관리자에게 알려주시면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적재함플러스는 슬라이딩베드와 간섭이 없고, 가로바를 응용하여 필요한 곳에 기본품 1줄 가로바를
설치할 수 있고, 추가로 옵션구매를 통해 다양한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재함 바닥에서 상단까지의 높이는 약 39센치 이며, 하단에 적재 가능한 화물의 높이는 약 36센치
입니다. 렉스턴스포츠 용은 가로바를 체결할 수 있는 상단 홀이 9개, 칸은 12개 입니다.
홀과 홀 사이는 7센치이며, 상단에 올릴 화물의 무게를 고려하여 가로바를 설치하면 됩니다.
개선된 적재함플러스를 제가 직접 장착해 보니 설치에 조금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여
설치요령을 알려 드립니다.
1. 적재함플러스 설치시에 아래 그림의 1번을 약간 헐렁하게 조립한 후 2번을 조립해야 되는데......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 운송과정에 충격 등으로 약간 밀려서 수평이 안맞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번이나 4번쪽이 적재함 면과 수평이 조금 어긋나는 경우)는 1번 또는 3번을 약간 헐렁하게
조인 후, 발로 적재함플러스 제품의 2번 또는 4번고리를 밀어서 수평을 조정한 후에.....
볼트를 체결하시면 매우 수월합니다.
제품의 이 부분(2번,4번)은 약간의 변동이 가능하므로 차체의 볼트를 끼워 조립하고 꽉 조이면 제대로
맞아지면서 설치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수평이 조금 어긋나도 별 문제가 아니라는 판단을 하고,
제가 차체의 볼트를 그냥 어떻게든 밀어 끼워서 조립해 보려고 약 30분 이상을 시도하였는데 볼트를
구멍에 맞추어 체결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2번 또는 4번을 발로 밀어서 수평을 잘 맞추고 볼트를 끼우니 쉽게 금방 들어 갑니다.
따라서, 1번,3번을 약간 헐렁하게 체결후에 2번,4번 체결시 제품이 적재함과 수평이 잘 안맞는 경우,
발로 2번,4번쪽을 약간 밀어서 적재함의 앞면과 수평을 잡고 볼트를 체결하셔야 됩니다.
2. 대부분의 구매자 분들이 적재함플러스의 상단에 가로바를 설치하는데, 적재함플러스를 정확하게
잘 제작하여도 아주 약간의 치수오차(1mm정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주 약간의 오차이지만
철제 제품이라 설치에 고생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적재함 내면의 앞쪽과
뒤쪽의 넓이 차이가 5mm 이상 발생하기 때문에 가로바를 적재함플러스의 맨 앞쪽에 세로로 설치하는
경우에는 적재함플러스 좌측, 우측 2개를 힘들게 밀어 벌려서 설치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적재함플러스에 만들어진 구멍은 8mm 이며, 8mm 볼트 사용시 아주 빡빡하게 설치가 됩니다.
자세한 설치순서는 아래의 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체결 순서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는 쇼핑몰은 플러스 : http://www.plus2u.co.kr
동해몰 https://www.donghae-mall.com/goods/view?no=30373
강원마트 http://gwmart.kr/goods/view?no=30373
네이버, 다음에서 "적재함플러스" 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첫댓글 1234 번 볼트 mm수 다틀린가요.?
4개 전부 같은 겁니다. 원래 차에 장착된 거 풀어서 다시 붙이는 것입니다.
검토 들어갑니당 ㅎ
구미 당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