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스탑모터스입니다.
프리미엄 수성광택으로 차량 표면에 발생한 세월의 흔적을 없애볼까합니다.
동영상을 보시고나서 아래의 글을 읽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저희 베스탑모터스에서는 절대 유성광택은 하지않습니다.
유성광택은 차량 표면에 기름을 도포하여 일시적으로 기스를 가리는 광택으로 많은 업체에서 하는 광택입니다.(6개월이 지나면 기름성분은 모두 소멸되어 예전의 상태로 되돌아 갑니다.)
대표적으로 기계광택, TTS코팅, PCS코팅, 맥과이어스광택, 밍광택 등이 있습니다.
차량 도막의 두께는 40미크론 정도입니다.(클이어코트 기준)
이 도막은 1년에 자동적으로 0.6미크론씩 깎여져 나갑니다.(자연적으로 깎여져 나가는 도막은 절대 막을수는 없습니다.)
도막이 일률적으로 깎여져 나간다면 차량의 광은 항상 반짝반짝 빛이날 것입니다.
하지만 자연적으로 깎여져 나가는 도막은 불규칙 적으로 깎여져 나가므로 차량은 세월이 흐를수록 광이 떨어지게 되는것입니다.(이것이 도막 노후화 현상입니다.)
한가지 더 아셔야 할 것은 광택의 주 목적이 차량의 광을 살리는 것이 주 목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광택의 본질적인 목적은 차량 도막에 치명적인 철분과 분진, 낙진을 제거하고 도장의 단단함을 유지하기 위한것이 광택의 주 목적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철분은 도장을 파고들어 철판과 만나면 부식이 진행되어 도장을 뿌엻게 일어나게 만들뿐만 아니라 도장을 갈라지게 만들어 차량의 손상시키는 주범입니다.
예전의 차량은 10년 수명으로 도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차량은 20년을 수명으로 도장을 합니다.
하지만 광택을 배제한다면 도장의 수명은 그 누구도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광택이 아니더라도 철분,분진,낙진을 잡을수 있습니다.
철분은 철분제거제로, 낙진과 분진은 클라이바로 잡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철분제거제와 클라이바는 도장에 손상을 유발하는 제품들입니다.
다만 이 제품을 사용을 하시고 싱글광택기로 광택을 하신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이유는 싱글광택으로 도막에 열을 가하면서 도막에 영양분을 투입시키고 도장을 단단하게 만들어 낸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절대 수성광택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단지 작업이 편하자고 유성광택을 내든지, 오로지 광만 살리겠다고 광택을 내시면 밑빠진 독에 물뿟기와 마찬가지 입니다.
많은 차주 분들께서 광택의 목적에 대해 모르셔서 정보를 드리고자 동영상과 함께 몇자 적어봅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항상 약품연구와 개발에 힘쓰는 저희 베스탑모터스를 지켜봐 주십시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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