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김씨 문선공파 종회 사무를 청장년회에 위임하다
- 청장년회에 무한한 신뢰와 역동적인 활동 기대 -
2018년 4월 7일(토) 11시 경북 경주시 강변로 206 경주김씨 종친회관에서 문선공파 종회 사무 이관행사를 거행하였다.
김영호(전숭혜전참봉, 병판공파), 김영환(전법흥왕릉참봉, 부사공파), 김달헌(영천향교전교, 규정공파), 김무(전장령공파 종회장, 장령공파), 김상달(전미추왕릉참봉, 존양제공파) 문선공파 종회 어른들께서 참석하셨고, 문선공파 청장년회에서는 김경식(자문위원), 김영근(회장), 김영진(부회장), 김국원(감사), 김의주(사무국장), 김영필(재무국장), 김영석(종무국장), 김병기(섭외국장)등 청장년회 임원이 참석하였다.
이날 이관 행사는 2018년 3월 3월 문선공파 청장년회 정기총회에 상정된 안건으로 종회 어른들의 동의를 얻어 진행하였고, 앞으로 문선공파 종회 발전을 위하여 내년 청장년회 차기 총회까지 종회 모든 권한을 임시로 위임하고, 내년 차기 총회 시 청장년회가 명칭을 변경하여 문선공파 종회를 대신하기로 하였다.
그동안 문선공 종회가 97년 대동보 편찬, 영분공 묘역 조성 등 많은 역할을 수행해 왔으나, 회원들의 연령과 건강의 문제로 역동적인 종회 활동이 어려워 이번 특단의 조치로 문선공파 종회를 젊은 사람들로 구성하여 문중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어른들의 고뇌가 있었다.
2018년 4월 7일
경주김씨 문선공파 청장년회장 김영근(010-4017-1125)
첫댓글 회장님이하 임원님 수고하셨읍니다.앞으로 문선공 청장년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요약 잘 하셨네요.
수고 하셨읍니다.
문선공파의 무한한발전을 기원 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