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칼라에너지를 방출하는 특별한 바이오디스크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최첨단기술로 제작된 바이오디스크는 여러가지 미네랄 광물질을 합성하여 유리형태로 제작한 특별한 디스크 인데요...
이런 디스크가 정말로 스칼라에너지를 방출할까 싶은데...
음이온테스트기에 재보면 1800이 넘는 음이온이 방출됩니다...
이 바이오디스크를 특별제작된 LED 라이트 발생장치에 결합을 시켜서 스칼라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방출시키게 되는데요.
그녀석이 바로 이녀석입니다.
7개의 램프들이 반시계방향으로 돌면서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합니다. 그러면서 빛의 회전력을 이용해서 에너지를 방출하게 되는것이죠.
타이머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만큼 불이 켜지며 돌다가 꺼지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락엔락같은 통에 바이오디스크를 가운데 넣고 합체시키면 바이오디스크를 결합한 LED 라이트 세트 완성.
그럼 이것을 어떻게 사용할까요?
과연 효과가 있는것일까요? 그냥 빛인데?
그래서 예민한 식물에 실험을 해봤습니다.
저희집에 있는 슈버바 4총사 입니다.
거실에 있는 식물들인데, 집 구조상 햇빛이 전혀들지 않는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간간히 켜놓는 형광등에 의지해서 살아가는
녀석들입니다.
슈퍼바의 특성상 크게 자라지 않고, 옆으로 튼실히 자라는 녀석들이구요. (비슷한 산세베리아는 위로 높이 자라는 애들입니다)
음지식물로 특별히 빛이 없어도 잘 자란다길레 기르고 있었습니다.
실험삼아 3번째와 4번째 슈퍼바쪽에 LED 라이트를 설치하고 빛을 쪼여줬습니다. 언뜻봐도 비슷한 크기임을 알 수 있죠.
일주일에 한번씩 쪼여줬을까요.
한달 정도가 흘렀습니다.
한 3~4번 정도 빛을 쬐여줬던것 같네요.
어느날 슈퍼바를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3번째와 4번째 슈퍼바가 월등히 성장해 있었습니다. 잎 크기도 더욱 크고, 더욱 생기 넘치게 튼실하게 자라있네요.
매일 빛을 쪼여준건 아니고, 가끔 생각날때 마다 몇번 쪼여줬는데,
스칼라에너지를 쬐여준 식물들은 정말 월등히 자라났군요.
스칼라에너지가 식물성장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레포트를 읽은적이 있어서 실험해 봤는데, 없진 않나 봅니다.
LED 라이트와 같이 사용해서 LED빛의 에너지때문에 좀더 성장했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몇번만으로 이렇게 싱싱하게 성장하다니 대단하기만 합니다.
다음번엔 LED 라이트 말고 바이오디스크 전사 물로만 비교실험을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스칼라에너지를 빛을 통과해서 더욱 강력하게 발생시키는 LED 라이트 세트는 휴대하기 편해서 어디나 들고 다니기 좋구요.
몸의 통증부위에 쬐이면 통증경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손에 램프의 빛을 쬐이면 손바닥이 따끔다끔하게 활성화가 되는것이 세포들이 변화하는것을 손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