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봄학기 행복한 사모대학 학생모집
우리 연구소가 13년째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사모대학 2017년 봄학기(제27기) 학생을 모집한다.
3월 넷째주에 개강될 행복한 사모대학은 그동안 많은 사모들의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했는데, 이번에 행복한 사모로서 멋진 사역을 감당하고자 하는 새로운 신입생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다.
행복한 사모대학은 각 학기 10주 과정으로 2년 4학기 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수강료는 단 1만원이며 한국가정상담연구소가 자랑하는 강사들도 자비량으로 섬기게 된다.
주강사는 김정희 교수(한국가정상담연구소 소장)와 추부길 교수(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이며 한국가정상담연구소의 전임 강사진이 열정있는 강의로 헌신하게 된다.
장소는 7호선 영등포 신대방삼거리역에서 100여미터 전방에 있는 새생명교회(변경될 수도 있음)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신청은 02-567-8690 또는 kofamlove@hanmail.net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5명만 받는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새로운 학기를 앞두고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합니다~♥
행사모개강이얼마안남았네요 이번에도기대됩니다
사모라면 누구나 참여 하실수 있답니다.목회와 가정사역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와서 앉아 있기만 했는데도 공부가 되었어요 다른 사모님들과의 교제와 영적 교류는 1+2의 보너스라고나 할까요?
사모님들의 행복의 샘터 행복한 사모대학 27기 개강이 딱 한달 남았네요~!
이번학기에도 부어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기대하며 기다리며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