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부장님 지난번 여의도에서 협상팀이 요구하였던 콘도운위원회의 회의록 공개(관리비차등 징수에 관한 1차 및 2차회의 내용)와 회원인 나를 대표하는 대표자가 누구인가를 특정지울 수있는 명단의 공개를 요구하였으나 보내주신 회신에는 일언 반구가 없는 것으로 보아 불법을 인정하시는 것입니까?
2. 지난번 접촉시의 말씀 중에 2차 차등징수에 관한 회의는 없었다고 말씀하셨기에 불법을 인정하시고 개선의 의지를 표명하시리라는 일말의 희망은 결국 회원을 향해 너희들 마음대로 하라는 의사표시로 생각하여도 좋다는 말씀으로 이해하여도 좋을 까요?
3.회사측과 더이상의 대화는 필요없다는 판단을 하는 케페회원의 의사에 동의 하시는가요?
*본 난을 통하여 2007년 9월 19일(수)까지공개적으로 답변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협상장에서 가장 애쓰셨던 길손님 이시군요,,저들이 과연 얼마나 우리의 소리에 귀기울일지...늦은시간에도 불구하고 협상날 수고 많이하셧습니다...이제는 우리의 생각을 실천으로 옮겨야 되겠습니다..
길손님, 쉼터님, 안녕 하십니까. 전에 캔싱턴에서 협상 할때 김부장이 한 말중에 , 회사 보유 회원권을 타사에 대여 해서 , 다른 싸이트에서 회원보다 더 싼 비용으로 숙박비 받는 문제를 거론 했는데 , 그때 김부장 왈 , 회사 보유 회원권 대여 계약 기간이 9월 말까지라고 하며 사과 하지 않았습니까? 답변서에는 내년 2월말 까지라고 왔는데 , 이랜드에서 또 장난 치는군요 ,쉼터님은 기억 나시는지요 , 혹 내 기억이 잘못 되었는지 그때 기록한 내용 보내 달라고 하고 우리 녹음 한것 들어 봐야 겠네요
두꺼비님 반갑습니다..^^ 전 기억합니다..제가 추후 인터넷상에 회원가보다 낮은 금액이 풀린다면 김부장의목을 내놓으라고 요구했지요,,목이란건 책임을 걸고 사표를 제출할용의...^^
답변이 왔나요? 수고 많으시네요..
음.. 이랜드와 협상하실때는 꼭 서면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구두 협의는 그때 임시방편일 뿐입니다. 끝까지 믿어서는 안되고 증거 자료를 꼭 달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