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야래향입니다.
엔빵사고가 간간히 발생하고 있는데,
이부분은 카페의 개별적인 모임이기 때문에 회원분간의 엔빵거래가 중요합니다.
(일 이만원도 정확히 엔빵에 포함해주세요.)
그리고, 엔빵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 후기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스텝에게
쪽지등으로 말씀해주셔야 추후 다른분들에게도 피해가 가지 않습니다.
엔방비 예방은 아래 내용은 참고를 해주세요.
엔빵 사고 예방법
========================================
1. 룸으로 갈 경우
엔빵을 미리 걷어서 회원들이 보는 앞에서, 미리 웨이터에게 주시기 바랍니다.
(팁, 도시락 등을 포함한 엔빵비)
- 신입회원등이 나이트를 갈경우, 후기 또는 조각모임을 보시고 해당 나이트의 주대를 알아보고 가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 카드 등으로 나중에 계산한다고 현금을 우선 달라고 하시는 분은 위험합니다. 무조건 현금!!!
- 양주를 추가로 시킬경우에는 조각맴버간의 합의하에 시켜주시는것이 예의입니다.
(한분이 마음대로 시킬 경우 추가비용은 그분이 내시기 바랍니다.)
2. 부스,테이블로 갈 경우(3인이상)
기본 엔빵비를 미리 걷어서 계산해주시고 추가비용은 나중에 더 걷어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 엔빵비를 낼때는 맥주도 충분히 시켜서 부스에 맥주를 깔아주세여!!(어차피 다 먹습니다.)
- 웨이타팁은 조각분들과 합의하셔서 미리주시거나 한명에게 1~2만원정도의 팁을 미리 주시고,
웨타가 다른회원에게 팁을 달라고 하면 팁을 가지고 계신 회원님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 좋으시면, 팁 주셔도 됩니다.^^ 개인비용이져)
- 맥주추가나 양주추가를 시킬 경우에는 다른 분의 의견을 물어보신 후, 추가를 시켜주세요.
(본인이 기분이 좋아서, 조각분들과 동의없이 추가를 시켰을 경우에는 본인이 추가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예의입니다.)
3. 갑작스런 이유로 조각에 참석하지 못할경우
같이 가기로 한 상대방에게 최대한 예의를 지켜서 못간다는 말씀을 하시고
양해를 구해주세요.
- 이미 조각한 분들이 다른 구장으로 이동을 하시거나 추가 조각이 가능합니다.
- 간다고 했다가 안가면서 핸펀 잠수 타시는 분 계시는데 예의가 아닙니다.
엔빵내상이 단순히 인터넷 카페에서 사람을 만나고 헤어지면 그만이 아니라
정말 힘든것은 사람때문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야래향 커뮤니티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