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스마트지텍입니다.
한국일보 측에서 보낸 상장과 신문이 도착해 자랑스럽게 올려봅니다.
한국일보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 기업 대상 선정은 에너지 절약 및 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는 국내 우수 기관 및 기업의 기술 및 제품, 경영(행정) 사례를 발표하는 심사로써
한국환경공단 ,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후원하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습니다.
올해는 총 330여 개 신청 기관 및 기업의 치열한 경합이 있었으며,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절차를 끝에
스마트지텍이 자랑하는 Lunos 사의 열회수 환기장치 Nexxt 가 당당히 대상에 선정 되었습니다.
LUNOS 사는 이미 독일의 MOST INNOVATIVE BRAND 2016 에서 금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 뛰어남을 한국환경공단 ,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같은 국내 유수의 기관에 인정 받아 기쁩니다.
Nexxt 제품은 벽부형 열회수 환기장치 중에서도 기류량이 높아 약 25평 가까이 되는 기류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 초미세먼지 (PM 1.0) 까지 걸러주는 F9 필터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어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들여오고,
내부의 오염되고 정체돼있는 공기는 내보내어 쾌적하고 상쾌한 실내공기를 마실 수 있는 것이지요.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고, 실내의 유해물질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잘 알게 되면서
실내 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늘고 있습니다.
또한 건축물들의 기밀성이 높아지면서 환기의 중요성도 높아져 관련 법규도 꾸준히 제정되고 있습니다.
스마트지텍은 더 많은 분들께 제품을 알리고,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서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실내에서는 편안하고 상쾌하게 숨 쉬며 살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