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아파트 공동현관문(로비폰)의 세대별 비밀번호 설정을 추가하여 기존의 카드키와 함께 겸용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세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자 하시는 세대에서는 생활지원센터에 방문신청하시거나 전화로 신청하여 주시면 바로 등록하여 드리겠습니다.
(설정된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어서 생활지원센터에서도 알 수가 없습니다. 이사전출이나 변경 시에는 전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삭제됩니다.)
3. 세대 비밀번호는 보안상 세대 현관문 비밀번호와는 다르게 정하시길 권장합니다.
4. 기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생활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3275—3925 )
2021. 12. 30.
마포자이아파트 생활지원센터장
첫댓글 공동현관문 비번으로 출입하니 편하네요.
주민들께서 좀 더 편히 생활하실 수 있게 관리 잘 부탁드립니다.
비번으로 출입하니 정말 좋으네요~ 다만 공동현관문 버튼이 잘 안눌리는 것 같습니다.
비번으로 출입 하니 가방이나 지갑에서 공동현관 출입키를 안 꺼내도 되니 참 편하네요. 특히, 지갑이 얇아 져서 좋네요.
다만, 저희는 주로 구형 로비폰이 있는 지하2층에 주차 하는데, 비번 설정을 할 수 없어 불편하네요. 빠른 시일 내에 신형 로비폰으로 교체 해주시길 강력하게 요청 드립니다. (참고로 103동 1~2호 라인 지하2층 입니다.)
참고로 제가 다른 아파트 방문 시 저희 아파트 구형 로비폰과 동일한 허니웰 HLP-1000 로비폰을 봤는데, 그 아파트는 세대 별로 비번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세대 별 비번 설정을 위해, 신형 로비폰 교체가 뿐 아니라 구형 로비폰의 소프트웨어을 개선 하는 것도 검토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아파트 세대 별 비번 입력 하듯이 저희 아파트 구형 로비폰에 저희 집 비번을 입력해봤는데 안 되더군요ㅜㅜ)
또는 교체 전 까지는 구형 로비폰에 대해서는 공통 비번을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및 개선책을 기다리겠습니다.
관리업무에 관심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하1층과 지하2층 일부에서 구형로비폰에서는 세대비번 설정 운영이 안되어 많이 불편하시지요~~?
그래서 구형로비폰을 신형으로 교체하고자하나 장기수선충당금을 사용하여야하고
장기수선충당금 사용절차가 있어서 올해는 5개소 정도만 교체설치가 가능합니다.
내년 2023년에는 나머지 모두 신형로비폰으로 교체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구형로비폰에서는 공통비번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세대 월패드를 신형으로 교체한 세대에서는 공동현관문 비번 설정을 세대에서 가능합니다.
기존 월패드에서는 호환이 되지않습니다.^^
부족하지만 하나씩 바꿔가는 중이오니 불편하시드라도 많은 양해 바랍니다.
@자이관리소장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구형 로비폰 전체 몇 개 중에 5개를 22년에 진행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103동 이순범 지하1~2층, 1층 각 13개라인 전체 36개 공동현관문 중
신형 21, 구형 15 입니다^^
나머지는 내년 2023년에 장기수선계획 조정해서 마저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