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명칭을 선운지구 다사로움 공동체 발전 협의회로 변경하였습니다.
본 카페는 다사로움 입주자간 소통공간과 입주자들이 함께하는 동호회 발전을 위하는 공간으로 일부 목적을 변경합니다.
이미 네이버에 다사로움 카페가 별도로 있어 이곳 다음카페의 목적을 찾고 있었고
현재 다사로움에 밴드 동호회 개설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동호회가 활성화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카페를 수정해 보았습니다.
또한 호남대학교밴드부와 MOU(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조만간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밴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모집할 계획입니다.
호남대학교 밴드부와는 이미 구두상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는 하였습니다.
모집 대상은 드럼,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키보드 또는 신디사이저, 가수(보컬) 등으로 약간명씩 모집하여 전혀 모르는 초보자는 학교 학생들이 일주일에 1~2번정도 가르쳐주고 나머지는 각자 연습하는 방식으로 할 계획입니다.
열심히 연습하여 1년후 다사로움 입주자들과 함께 하는 공연도 준비해볼 생각에 있습니다.
악기와 연습 장소는 호남대학교 밴드부 동아리실을 다사로움 밴드부 또한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드럼을 제외한 나머지 악기는 각자 연습용으로 5-10만원 정도면 구입할수 있는 악기이니 부담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향후 동호회 발전을 위해 구청등 각종 지원사업에 참여하기 위하여
"다사로움 공동체 발전 협의회"를 창립하고 회칙을 만들고 회원도 모집하고자 합니다.
동호회에 맞는 카페 메뉴나 게시판은 동호회가 구성되면 동호회 명칭으로 새로 개설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호남대학교와 MOU 체결의 주체를 어디로 삼을지 정하지 못했습니다.
도시공사, 시청, 구청, 다사로움관리소 등 주체를 정해 체결할 계획입니다.
다사로움 공동체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그냥 기타는 안되나요?
밴드부 학생들이 일렉기타를 쳐서 어려울수도 있지만 가능한지 물어보구요 일반기타를 배우면 일렉기타는 금방배우더군요.
현재 일반기타를 배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