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지난 2010년 정기총회(송년의 밤)에서 신임 회장을 맡게 된 구암출신 정종식입니다.
우리 도화중학교는 54년의 긴 세월 동안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였으며 어린 후배들이 배움의 열정을 가지고 꿈을 키워나가는 명문학교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이런 자랑스런 학교의 스무회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스러운 한편 어깨가 무겁기도 합니다.
스무회원 여러분!
우리는 자신들이 졸업한 학교를 모교라 부릅니다.
어머니와도 같은 학교라는 의미겠지요. 하늘이 맺어준 사심 없는 모교의 친구가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아야 합니다. 바쁜 일상생활 가운데서도 열심히 동창회에 참석하여 우정을 나누며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면 이것이 삶의 기쁨이요. 행복 아니겠습니까?
오늘의 스무회가 여기까지 발전한 데에는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헌신과 수고가 있었습니다. 저 역시 앞서 수고하신 고재천회장님, 임준명.양둘례총무님의 뒤를 이어 미력하지만 스무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스무회원 여러분!
참여하는 스무회, 사랑과 우정이 넘치는 스무회, 서로를 배려하는 스무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고 도와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발전하는 스무회를 위해서는 소수 회원들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의지와 동참이 절대로 필요한 것입니다.
한걸음 더 전진할 수 있도록. 올해에도 스무회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도편달을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스무회 발전에 좋은 의견 있으시면 하시라도 말씀해 주실 것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스무회원 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늘 건강하신 가운데 꿈과 보람을 이루시고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고.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기쁨이 가득하시길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1년 1월 스무회장 정종식, 총무 안정순 올림 -
첫댓글 교장 선생님 훈시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장님 ㅋㅋㅋ
알았습니다. 그리고 축하 합니다.
전전 스무회계속이끌어오ㄴ 수고많했ㅆ고요 이여 수고하신다니 반갑습니다 .구암화이팅입니다.
역쉬 정대감님 답네요.스무회의 앞날이 훤합니다.울칭구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할 것입니다.정대감님 아니 정회장님 홧팅입니다...
정회장님 신년사 멋져부러~ '홧^^팅'
회장님 더욱더 발전하는 스무회가 되도록 회장님 말씀잘새겨듣고 동참합시다 글고 정회장님 카페도 활성화 되도록 자주참석하시여 빛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년연사 감사합니당 열심히혀라~잉 ㅋㅋㅋ
회장님 답습니다 스무해 칭구들위해 열심히 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