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 펜쇼에서 전시 및 판매 위한 데스크 컨펌 시작하겠습니다.
*컨펌이 있어야 전시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컨펌의 이유는 데스크 홍보가 첫 번째 이고,
본체 대부분이 키트이나 일부를 만들어 고가의 수제로
변신하는 만년필들, 무분별한 복제품의 등장을 사전에 거르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얼마큼의 공간을 들여야 할지,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판단하고자 함입니다.
* 사진을 찍어 전시, 판매 하실 것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올려 주신 게시물은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에 데스크 컨펌 된 것은 홍보 될 예정이니 이점 또한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파카51의 데스크 입니다.
일부는 전시, 일부 판매 예정입니다.
첫댓글 우왓! 엄청 일찍 가서 소장님 터치를 받은 은혜로운 만년필 하나 찜 하고 싶습니다.
저도 기회가 닿는다면… 오마카세로 아무거나 집어오고 싶네요😭 과연 기회가 올까 ㅋㅋㅋ
데스크 컨펌을 위해 글을 써야 하는데 아직 신입회원이라서 작성이 안됩니다.
'정회원 등업신청' 다시 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펜쇼 게시판에 작성해보세요.
@파카51 앗..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파카51님!
저희 데스크에서 판매할 물품 관련하여 판매 가능 여부를 여쭙고자 하는데 혹시 문의를 어떻게 드리면 좋을까요?
문구 관련이면 뭐든 됩니다.
@파카51 아 그게... 기성 판매하는 물품이 아니고... 저희 팀원 중 한분이 조색하시고 잉크회사에 제작을 맡기셔서 다른 행사에서 판매했던 잉크가 있는데요..! 혹시 이 잉크를 판매해도 괜찮은지 여부를 여쭈고싶어서요.
그리고 혹시 이 경우 업체부스로 신청해야하는지도 여쭙니다. *참고로 사업자 등록은 되지 않았고 펜쇼에서 사용하는 데스크명은 타 행사에서 사용했던 부스 이름과 상이하며, 물품에 팀명등이 인쇄되어있지 않습니다.
@0판귄0 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데스크 컨펌은 받으셔야 합니다.
@파카51 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데스크 컨텐츠를 정리중에 혹시 아예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까봐 먼저 확인 부탁드렸어요. 바쁘신 와중에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펌 글과 당일날 행사때 뵙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0판귄0 네^^
카페 관리하시면서 독일소와 영어회화까지 엄청 바쁘시겠네요. 11월이니 터치도 시작하셨을 텐데, 펜쇼까지... 역시 만년필 세인트!
판매물품은 미리 가격 공개 안될까요?
데스크컨펌 431 북키스입니다.
2024년 펜쇼 게시판에 별도로 올리셔야 합니다.
혹시 데스크에 판매나 전시 물품이 늘게되면 추가 컨펌을 빋아야 할까요?
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