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에를 쓰다가 앤드컴에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월정료가 없다는 얘기를 믿고서 그때 얼마였는지 모르지만 몫돈을 주고서 프로그램을 구입하고 앤드컴으로 바꿔서 쓰다가 얼마전 월정액 납부하면서 쓰는 회원의 몇년간 납부한 총금액과 제가 구입하면서 일시불 납부한 금액이 동일한 시점이 되었으므로 이제는 월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문과 함께 만약 납부하지 않으면 더이상의 업그레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치에서는 협상 끝에 2년간인가 추가로 월정액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소득공제신청을 위한 비급여항목 신고와 재료구입내역신고등으로 어쩔 수 없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받아야 했습니다. 년초에 수가변동이 있을꺼라는 생각에 바꾸기는 바꿔야겠다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치욕스러운 일을 당하고도 누군들 계속 앤드컴을 쓰겠습니까?
두번에로 바꿨는데 문제는 그때부터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1. 주민등록번호 끝에 3자리가 몽땅 오류가 나서 일일이 찾아서 고쳤습니다.
2. 보험, 의료보호1종, 의료보호2종, 장애... 등의 보험등급이 8월이후의 데이타에서 불특정하게 변환되어 있어서 이것 찾아서 고치는냐고 지금 10시가 넘은 시간까지 고생 직사게 하고 있습니다.
3. 청구하고 보통 EDI의 소식을 잘 수신하지도 않고 확인을 안했는데 열어보았더니 8,9,10월이 이런사유로 반송되어 있었습니다.
두번에 측에서 상호 이동이 쉽도록 이렇게 하지 말자고 얘기하고 있다는데 협조가 안된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여러분! 이렇게 상도덕이 없는 업체의 횡포에 당하고 있는 억울한 몇명 안되는 회원들의 딱한 사정이지만 제2, 제3의 이와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번 일에 치협관계자분들과 전체 회원님들의 관심이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