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그린은 차체의 표면은 물론 창유리, 플라스틱, 알루미늄 휠 등 거의 모든 부분에 코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침투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제품을 보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전문가가 아니고 일반인이 자가로 코팅할 경우 내가 원하는 부분이 아니라면 그 부위는 마스킹 테이프로 철저히 감싸고 작업을 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저희 제품을 애호하고 극찬해 주시는 업체에서 제공해 주신 자료입니다.

▲ 위 사진은 렉스턴 휀다가니쉬입니다. 차체에 코팅작업을 하던 중에 이 부분에(가니쉬) 타올이 닿아 용액이 묻은 것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발견했는데 이미 굳어버린 후였습니다. 유광으로 변해버린 저 부분은 어떤 방법으로도 본래의 무광으로 원상복구할 길이 없습니다. 원하지 않는 곳이라면 철저히 마스킹 테이프로 감싸 주십시오.

▲ 뒷 범퍼 : 역시 용액이 묻은 타올이 닿아 굳은 것입니다. 침투성, 흡착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철저히 닦아내셔야 합니다.

▲ 차량 표면에 도포한 후 24시간이 경과하고 용액을 닦아내려했으나 닦이지가 않아 사포로 표면을 갈아낸 장면입니다. 그러나 붉은 색 원의 내부를 보시면 코팅액이 깊게 침투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걸 다 지우려면 도장을 모두 벗겨야 할 것입니다. 잘 쓰시면 아주 좋은 최상급의 코팅제요, 잘못 쓰시면 애물단지(?)임을 유념하십시오.
첫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