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행복해지는 삶!
안녕하세요? 전복마을입니다.
전세계는 오바의 승리로 개혁을 통한 새로운 세계를 열어가고자 하고 있습니다.
나날이 새로워지는 것은 자신의 행복과 승리를 안겨다 준다고 하지요? 전복마을을
찾아주시는 고객님께서도 나날이 새로워져서 몸과 마음이 행복해지길 기원합니다.
또한 승리도 함께 잡으시길 원하며 글을 보냅니다.
장기를 건강하게 하는 소리
우리 몸의 장기는각각 오행(목,화,토,금,수)의 성질을 가지고 있고,오행의 성질에 맞는 소리에 반응을 합니다.스트레스로 답답해진 가슴 위에 손을 얹고길게 '아~'하고 소리를 내면 심장의 화 기운이 빠져 나가면서 가슴이 시원하고 편안해집니다.'이~' 소리는 위와 간을 자극하고아랫배에 힘을 느끼게 하며,'우~'소리는 단전을 튼튼하게 해주어뱃심을 길러주는 동시에 방광과 신장을 자극해 줍니다.토해내듯 '허~'하고 소리를 내면 폐에 기운이 가며'쉬~'하는 소리는 방광을 자극하는 소리로옛날부터 아이들 오줌을 누일 때 '쉬~'하고 소리를 내주었습니다.또 다리를 펴고 앉은 자세에서 숨을 들이쉬었다가 허리를 숙이면서'쓰~'소리를 내주면 신장이 건강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이렇게 우리는 옛부터 소리를 통해서도우리 몸을 정화하고 건강하게 하는 지혜가 있었습니다.
- 일지 이승헌 -
* 10미터 더 뛰었다 *
그렇다고 내가 집안 배경이 좋거나 학벌이 좋았던 것은 아니다.오히려 남들보다 훨씬 못했다. 그러나 한 가지 내세울 만한 점은 10미터를 더 뛰었다는 것이다.그렇게 조금씩 더 뛰다 보니 어느 시점부턴가 비약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했다.이걸 임계점이라고 하지 않는가.임계점이 올 때까지 계속 10미터씩 더 뛰어보자.6개월만 그렇게 해도 확실한 성과를 거둘 수 있으리라 믿는다.- 김영식의《10미터만 더 뛰어봐》중에서 -*
* 요즈음 너나없이어려운 시기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어려워지면 옛날에는 "허리띠를 졸라매자" 했지만 이제는 "여기서 주저앉지 말고 한 걸음 더 뛰자"는 말로 바꾸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려운 때일수록10미터를 더 뛰어야 합니다. 꿈을 가진 사람,희망을 가진 사람만이 '임계점'에서10미터를 더 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