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 여러분,
어떤 모임이든 모임의 원칙과 금전(회비)가 필요합니다. 회칙과 회비가 없다면 그 모임은 모임이라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동문회도 당연히 회칙이 있고 회비가 있습니다만, 몇몇 회원을 제외하고는 아직도 회비를 납부하지 않는 회원이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보다 많은 실정입니다. 이러한 열악한 상황에서도 제 기억으로 우리가 모은 동문회비가 2백만원을 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동문회비의 자동이체를 신청하지 않으신 동문회원들께서는 하루속히 자동이체를 신청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자동이체를 신청해 보니 너무나 쉽습니다. 우리 동문님들이 인터넷에 3분만 투자하시고, 인터넷에서 시키는대로 클릭만 하면 만사 형통입니다.
그리고 총무단의 총무(박정호 고문님, 정은택, 박진하 감사, 이상기 그리고 남덕우 후배)님들은 각 기수의 위아래를 책임지고 연락하여 동문회비를 자동이체시키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황규성 동문은 우리 홈페이지 가장 잘 보이는 부분에 상기의 동문회 계좌 번호와 1만원 동문회비를 자동이체 하라는 배너를 달아주시기 바랍니다.(공인호 회장님이 특별히 부탁하신 사항입니다.)
동문회비 계좌-농협 062-12-1332-82 최홍욱 (매월 1만원씩)
"동문회비 자동이체 살찌우는 동문살림!!"
첫댓글 아직도 이체 안한 동문이 있단말잉께? 좋은말할때 빨랑빨랑 이체해노거라잉 아그들아~~거시기항께 ㅎㅎㅎ
평생 자동 이체 로 교체 해놓았읍 니다 내가 주거도 계속 이체 될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