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아 트레인즈입니다.
제품도 이제 마무리단계이고 설 지나서 창문을 조립 포장하면 곧 제품이 출시가 됩니다.
그동안 선주문 하셨던분들에게 기다리시는 동안 현재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기위해 운영했던 제품 진행사항을...
작년 중순부터 저희 리미트 무궁화의 출시를 많이 궁금해 하셨던 일반 회원에게도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을 하면서 이곳까페에서 봤던글이나 내용은 이곳에서만 공유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도면도 있고 제작에 관한내용이라 민감한 부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오픈한것은 계속 늦어지고 있다보니
문의가 엄청많이 늘어나서 현재 제작상황을 알려드리기 위해.. 고민끝에 오픈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곳의 내용이 자꾸 외부에서 들리고 있습니다. 뭐 들리는것은 오픈을 했기에 어쩔수 없으나...
디자인이나 도면자료가 돌거나 그 내용이 외곡되거나 오해할만한 내용으로 돌아오니.. 문제가 좀 됩니다.
객차를 저희만 만드는게 아닌건 다아실테고.. 초딩도 아니고 두회사 사이를 왔다갔다하면서 뭘 퍼나르는지 모르겠지만
솔찍히 저희는 상관이 없으나 현재 제품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되지도 안는 말이 나오면 민감해 질수밖에 없습니다.
저희가 타사와 비교한다는둥.. 제품을 비교한다는 말 같지도 안은 애기가 들릴때면.. 어의가 없습니다.
기종도 다른제품을 판매상인 저희와? 무슨 비교를 한다는건지.. 제작 초기 부터 말도 안되는 애기가 들리긴 했지만..
뭐 직접적으로 들은것도 아니고 모두 카더라해서.. 뭐.. 신경안쓰고 넘어갔으나..!! 제품이 곧 출시되는 상황에서..
또다시 말도 안되는 애기가 들려옴에따라 제품 진행사항은 선주문 회원용으로 다시 환원 시켜놓습니다.
제품도 확정되어 출시가 임박하니 제품사진은 일반회원도 볼수있는 게시판을 만들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제품은 그회사가 지향하는 방향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절대 같을수가 없습니다.
그다름을 맞다 아니다라는 잣대로 비교하진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다름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여러분들의 취향에따라 결정이 되는것입니다.
저희는 한번도 저희가 잘한다고 한적이 없습니다. 항상 부족하기에 그부족함을 채우기위해 항상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객차도 100% 마음에 들지는 안습니다만 제가 소장하고 싶은 객차로 어딜 내놔도 부끄럽지 않게 제작을 했습니다.
출시가 늦은 만큼 최대한 모자라는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제 곧 그 결실을 보게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라며.. 이곳에서 본내용은 이곳에서만 공유해주시고
이제부터 외부에서 들리는 그 어떠한 애기도 저희는 신경쓰지 안겠습니다.
저희는 저희만의 길을 가겠습니다. 어떤것도 정답이 없기에..
저희는 저희 기준데로 부족함을 최대한 채우기위해 노력하며 앞으로도 계속 제품을 출시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게시판을 '리미트객차안내(일반)'과 '리미트객차진행상황(선주문)' 같은 이름으로 구분하여 만들면서 열람권한을 나누고, 진행상황안내글을 구분하여 작성하시면 어떨까요?
추후 다른 차량 제작시에도 그 차량용으로 진행상황게시판을 또 만들고요. 예를 들어 7400호대 디젤기를 제작하신다면 '7400디젤기관차안내(일반)'과 '7400진행상황(선주문)' 같은 형태로 게시판을 만드는 것이지요.
현재 그렇게 나눴습니다. 일반 회원분들은 왼쪽메뉴에 한국철도모형에서 보실수있도록 별도록 만들었습니다.
최신글보기에도 볼수있도록 했습니다.
앞으로 진행사항은 양쪽으로 별도로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구분하면 좋을듯 하네요
그리고 타사비교하던 말던 걍~쭈욱 나가시면 됩니다
네.. 저는 그다지 신경안쓰는데... 말이 나오네요..! 말이 나오니 신경안쓸수도없고...
어째든 말 안나오게 구분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처음 마음처럼 당당히 거침없이 진행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곧 2월말에 제품이 들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