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SBENU&소닉Tv 대행자 장진현입니다.
아마추어 선발전 주최를 사실 작년부터 계획을 하고 있었습니다....
9차스타리그가 끝난후 프로리그에서 스베누팀 창단을 하여 아마추어의 가능성을 보여드렸습니다..
선발전 공지 아랫쪽 글들을 보면 스베누팀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도 볼수 있으실 껍니다..
그 과정에서 아마추어선발전을 통해서 스타리그로 바로갈수있는 자격을 주는게 어떻겠냐 라는 황효진 대표님의
의견에 힘입어 작년부터 계획을 하고있던 선발전을 2014년이 끝나가는 지금 열게 되었네요!
그것도 스타유저들의 꿈의 리그 온게임넷 스타리그에 나갈수있는 자격까지 주어지네요...
정말 과거에는 상상도 할수없었던 일입니다.... 신청접수 시작과 동시에 첫날 50명을 돌파 이틀째에는 100명을
가뿐히 돌파하는것을 보고, 지금에와서는 200명가량의 신청자들이 몰렸습니다.
첫 단추가 중요합니다. 외부에서는 아마추어선발전 우승자라고해도 어떻게 스타리그에 보내냐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번 선발전이 성공적으로 아무 탈없이 종료가된다면,
2회,3회에는 더욱 나은 시스템과 1회에서는 1명을 뽑지만 2회에서는 2명을 뽑을수도 있습니다.
공정한 경쟁을 통해 깨끗한 선발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말이 길었습니다... 대진표는 12월13일 09시에 공개될것입니다.
대회 채널은 Fish server // 채널 SONIC-ama
128강 토너먼트 진행이구요, 많은 인원들이 몰렸을시에 온라인 대회다보니 문제점이 여럿 보여서,
오전조,오후조로 나누어서 진행을 할것입니다.
64강씩 오전,오후조로 나누어서 16강까지 12월13일 13시/18시 진행을 할것이구요.
최종 32강은 12월14일 13시부터 진행을 할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다보니 걱정도 많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가 있었으면 합니다.
내일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