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0.8 1.2 1.5 등의 자원 배수 사기맵에, 심지어 전직까지 등장한 사기맵이 나돌고있습니다.
로딩에 정식맵과 사기맵에 대한 텍스트문구가 있음에도, 자원증가의 매력에 그냥 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이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을 넣으면 어떨까 합니다.
즉, 난이도를 넣어서 난이도의 높낮이에 따라 자원증감소를 넣는것입니다.
예를 들면, 이지에 1.5배의 자원 / 노말에 1배의 자원 / 하드에 0.8배의 자원 -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또한, 좀더 재밌는 게임을 위하여 캐릭터 변경같은 태그시스템도 넣으면 좋겠네요.
여튼 맵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고, 이제 제작중이신 소울스톤 기대중입니다.
수고하세요~
첫댓글 저도 소울스톤이 기대됨 ㅎㅎ 음.. 그리구 랜덤시 방장 플레이 안되는거 혹 담패치 나오게되면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어용 ㅇㅇ
의견 감사드립니다.난이도 방식이라...적용해볼만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