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여 땅이여' 카페는 교회와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기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40년 동안 목회한 경험을 가지고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조금이라도 은혜를 끼쳐드리기 위해 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기독교는 사랑과 정의의 종교인데 오늘날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정의가 실종된 상황에서 이사야 선지가자 외쳤던 "하늘이여 들으라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사1:2) 의 심정으로 정의 회복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정의의 회복은 우선 하나님의 말씀에 기반하고 있는바, 저는 목회 40년 동안 성경 중심으로 말씀을 전해 왔습니다.
저의 설교의 중심에 항상 자리하고 있는 주제가 바로 사랑과 정의입니다.
사랑과 정의는 성경의 핵심적 가르침이고, 모든 설교자의 바탕이어야 합니다.
저는 은퇴 말년에 코로나로 인해 회집이 어려울 때 영상은 물론, 녹음으로 예배를 드렸는데, 그중에서 설교 녹음은 손쉽게 들을수 있기 때문에 설교 원고와 함께 오디오로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기간중 마스크를 쓰고 말씀을 전했기 때문에 발음이 좀 불명확한 부분도 있으나 크게 문제 될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성경 본문에 충실하게 말씀을 전하였기 때문에 특히 오디오로 들으시면 은혜가 되고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설교 원고와 오디오', 그리고 '설교자료와 예화'는 물론 정의로운 세상의 구현과 다양한 정보 접근을 위해 '세상의 창'에 올려지는 세상 소식들도 좋은 영감을 드릴 것입니다.
많이 이용해 주시고 기왕이면 회원으로 가입해 주셔서 힘을 보태 주시고 지인들에게도 소개하셔서 은혜를 사모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글, 댓글, 좋아요로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