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12월 2주까지 잡혀있던 생기부 입력이 당겨져서 1일에 마감을 해달라는 부탁이 있으셨어요.
아래 내용을 적어서 주시면 되는데, 지난번에 문제가 좀 있어서, 이번엔 여러분이 적은 내용을 그대로 인정하는 방식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난 학기에 나쁜말이 아닌데 나쁜말같다고 ㅠ)
정말 빨리 지난 한 학기였어요. 다음의 내용을 작성해서 해당 란에 기록을 올려주세요.
늘 고맙고 사랑스러운 학생들이에요~.
참, 과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쓸 수 없어요. 미안.
1. 제목은 학번 이름(원반, 생기부에 들어갈 거니까)
2. 자신의 원반에 업로드. 김백은 5반, 나서현은 1반(서현아, 쓸거 있겠니)
3. 파일첨부하지말고 그대로 쓰세요. 백십구명 파일 열기 생각보다 분노스럽습니다.
4. 기록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교과 활동>
‘해산바가지(박완서)’, ‘눈길(이청준)’, ‘지지 않는다는 말(김연수)’의 세 권의 책을 읽은 후, ‘~~~’라는 제목으로 총 3페이지의 글을 작성함. (뒤의 내용은 자신이 제출한 방학 과제와 연결하여 쓸 것. 배운거 느낀거,)
‘풀하우스(스티븐 제이 굴드)’의 서평쓰기 활동을 진행함. 동료들과 토론하며 (느낀 점을 서술, 주로 쓰기와 관련된 자신의 생각. 책 자체에 대한 생각은 독서기록에 넣고, 글을 쓸 때 나와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보는 것이 중요함을 깨달았다든지,저자의 다른 책을 찾아본 경험이 도움이 되었음을 알게 되었다든지 등등. )
<교과 수업 관련>
수업시간에 고전 문학 '청산별곡' ~~~을 배운 뒤 ~~을 인상깊게 수용하여, ~~~책을 더 찾아봄. ~~임을 알게 되었음.
<독서 기록>
'책이름(저자)'를 읽고~ 특히 인상깊었던 부분, 그 이유. 알게 된 점, 읽었던 기사나 다른 책과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