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담당 아쿠아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교환 및 환불에 관해 명확하게
규정을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1. 구입하신 물품에 하자가 있을 시 교환 혹은 환불 등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해드리겠습니다.
2. 단, 물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3일안에 카페게시판 혹은 배송장에 적힌 연락처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3일이 초과되면 제품에 하자가 있어도 교환 및 환불 불가 합니다. (ex: 어항 등 '유리제품'은 꼭 제품을
받아보신 당일날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3.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시 배송료 전액은 100% 아쿠아쿠가 부담합니다. 회원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시에는 회원님께서 배송료 전액 부담 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무게/부피에 따라 기본 배송료
3,000원이 넘는 경우가 있으므로 왕복 배송비에 대해 카페게시판 혹는 배송장에 적힌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4. 제품 교환 및 환불 시 제품의 모든 구성품 및 원래의 포장상태 그대로 갖춰져야 합니다.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중의 파손, 원제품의 구성품 훼손,분실로 인해 상품가치
상실 및 제조사의 as규정에 어긋나는 제품 상태 (예: 박스, 설명서 등의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5. 환불은 제품 반송 완료 후 제품의 이상유무 확인 절차를 거쳐 이상 없을시 2일 이내에
환불이 진행 됩니다.
회원님들께서 위 사항 부디 숙지 하셔서 카페를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사항에 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카페내 게시판 혹은 배송장에 적힌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