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정애친구가 어머님을 위해 기도요청을 하였습니다. 수술로 재활하시는데 긴 시간을 요하며, 어머님께서 심신이 힘드신 상황이라고 합니다. 우리 부모님들의 마음은 동일한 마음이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녀된 우리의 마음도 모든 부모님이 나의 부모님이시라는 마음으로 함께 온맘 다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치원이 친구어머님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바라며, 지영친구의 아버님의 건강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기도부탁 드립니다.
우리 부모님들의 마음은 동일한 마음이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녀된 우리의 마음도 모든 부모님이 나의 부모님이시라는 마음으로 모든 부모님들의 건강과 평안을 위해 함께 온맘 다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2.영희친구가 사고로 인하여 갈비뼈에 금이간 상태입니다. 빠른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연숙친구는 독감으로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건강의 문제로 힘들어 하는 친구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다른친구들도 건강으로 어려움 없기를 지속적으로 중보하기 원합니다.
3.사역을 하고 있는 이정훈 목사님과 권대현 목사님, 그리고 지난 한달간 가족과 함께 훈련을 잘 감당한 정성철 친구, 이들의 사역 가운데 성령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사역의 열매가 풍성히 맺으며 하나님의 귀한 일꾼들로 귀히 쓰임 받기를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4.하나님께서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각자의 훈련의 시간을 갖게하시고, 다시 한자리에서 같은 마음으로 만나게하신 RD의 모임이 희미하게 스쳐가는 시간이 아니라, 선향영향력들로 성장해가는 견고히 다져저 가기를 중보하기를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