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수리비 / 정기보수 관련 전자세금계산서 처리 안내>
* 전자 세금계산서 접수 이메일 : inhame@inhauh.com
* 본원 거래명세서 양식을 아래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공급자 직인 및 내용을 기재한 후, 전자세금계산서와 별도로
메일을 작성하여 거래명세서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원 거래명세서 양식 미 첨부시 전자세금계산서 반려 조치함.)
* 메일을 보낼 시 해당건의 수리 담당자를 수신으로 하여 아래와 같이 보내 주시기 바라며, 문의 사항은 해당 수리진행건의
의공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예) 마취통증의학과 인공호흡기 수리 거래명세서 건(담당 홍길동 님)
<전자 세금계산서 처리 후 지급관련 안내>
* 별다른 계약 조건이 없다면 병원의 지급조건에 따라 비용이 지불됩니다.
* 지급관련 문의는 재무팀으로 문의 바랍니다.(T.032-890-2992)
* 의공팩스 032-890-2599
<거래명세서 양식 / 입금의뢰서 / 사업자 등록관련 안내>
처음 거래하시는 업체는 업체등록이 필요하니 임금의뢰서 작성하여 본원 재무팀(T. 032-890-2992)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관련 거래명세서 양식 (거래명세서에 업체 직인 필요)
(업체 직익 날인 후 내용 작성하여 메일로 전송바랍니다.)
상기 파일을 클릭하여도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아래 파일 첨부된 부분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