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웨폰허니문의 ☆RAIN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신지 모르겠습니다.^^
금일 재 안내 드릴 부분은 많은 신랑, 신부님께서 말씀 주신.. 예약 절차에 관한 내용입니다.
견적 발송 후 예약 시 절차가 어찌 되는지에 대해서 많이 여쭤 보시는데요, 내용은 하단에 안내 드릴께요.
1. 문의 후 견적 비교 및 메일 설명등이 이루어 집니다.
[바쁜 신랑,신부님들을 웨폰허니문은 특이 사항을 제외하고 남겨주신 전화 번호로 먼저 업셀링의 통화를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2. 맘에 드시는 일정을 통해서 유선[1544-4095] 혹은 답 메일을 주시면 항공사 및 숙소 확약을 위하여 두분의
여권상 영문성함을 먼저 받아 예약을 진행 합니다.[여권을 만드실 예정인 분들은 만드실 영문성함을 주셔도 관계 없습니다]
3. 영문을 통한 항공예약 및 호텔 예약이 완료 되시면, 전자 계약서를 메일을 통해 안내를 드리며..
특이 사항 및 사은품 전달 필요서류등의 안내가 이루어 집니다.
4. 계약서 등 확약을 확인 하신 후 계약금을 입금 해 주시면 예약이 확정 됩니다.
[항공사/호텔에 따라 발권이 빨라지거나 현금지불만 가능하다거나, 카드결제 가능여부등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5. 확정 후 중도금, 잔금 형태로 총 금액이 순차 납부 예정이시며.. 출발 7일전 확정일정 및 체크,
예약 허니문 재설명등이 이루어 집니다.
설레이는 허니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