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브레인리그 고등부를 소개하는 글도 함께 올립니다. (연도별 대입 성과는 4.28에 작성한 것을 6.24에 공개함)
2010년 3월 1일 브레인리그 학원이 개원하던 때에 중3이었던 재원생들이 이듬해 고1학년이 되면서 운영을 시작한 고등부는 2014학년도 대입시에서 서울대와 서강대 합격을 배출합니다. 다음해에 카이스트와 고려대 합격을 이루면서는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대비까지 함께 하며 더욱 노력하였습니다. 이후, 2025학년도 대입시에서 8명의 서울대 합격과 17명의 의대 합격을 이루기까지 브레인리그 고등부는 꾸준히 성장하고 전문성을 갖춰왔습니다.
브레인리그 고등부는 수학 수업을 통해 내신 대비는 물론이고 수능과 논술의 토대가 될 심층 실력을 키우도록 지도하고, 고3 수능 실전과 수리 논술까지 매우 우수한 성과를 내는 수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1 입학 전부터 2년간 6회의 학생 대입 특강을 열고, 경쟁력 있는 생기부를 위해 다양한 학내 활동을 항시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대입 개별 상담을 3회 실시하고 일상적인 대입 상담도 진행하며, 고3 여름방학부터는 수시 지원 컨설팅과 수시 면접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브레인리그 고등부는 대학 합격까지 늘 항상 재원생들과 함께 노력해 왔습니다!
브레인리그는 지금까지의 대입 지도 경험과 성과를 토대로 앞으로도 매년 재원생들의 대입 목표를 함께 이뤄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