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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설명서
완전연소 유도시스템 장치
이놈 E-NOM.1.2 흡기.배기.무동력터보
세상에 이런 믿지 못할 기술이
본 제품 다양한 모든 전 세계 산업 전반에 기술 적용가능
친환경 놀라운 ( 와류.베누리.나로 ) 원리 하나로
기본 필수품 장점은 반영구 적인
다목적 무동력터보 다기능
기존 사용 하고 게시는 모든 연소방법에 본 시스템을 설치만 하시면
물.시간.유체.전기.수력.공해.흡입.배출.회전.홉합.연소.배출.출력.증폭.압력.
.휘발유, 디젤,LPG,CNG,천연가스,하이브리드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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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녹색성장 시대 환경오염 대기오염 문제가
전 세계 모든 내연기관 이제 라도 연소방법울 시스템 개선해야 한다.
세차 엔진에서는 완전연소로 잘되므로 공해발생을 안하지만 2~3년 지나면 시간이 흐르면 흐너 갈수록 공기비 연소비 혼합비 안조지면 바로 불안전연소 인하여 배출까스 각종 환경오염 매연 초미세먼지 물질 발생 하기 시작 합니다.
바로 문제점을 내연기관 흡입 공기 방법을 개선을 하면 한번더 이이템 시스템 와류장치 제품 기술을 이용하여 공기 와 열료를 잘 혼합하여 완전연소 이르도록 도와주는 시스템 완전연소 유도 장치가 바로 무동력터보 장치입니다.
■ 이놈 E-NOM.1 무동력터보 장치가 장점
놀란 만한 아이템 기술은 바로 화력이 좋아지게 하며
1. 저 열료를 고 열료로 옥탄가 높여주는 전환 시스템 장치 라고 하고 싶습니다.
2. 제품 특성상 반영구적 한번 장착시 기본이 페차 까지 사용이 가능 합니다.
3. 재활용 가능 사용을 하시던 제품 이전 사용이 가능 합니다.
4. 제품 이상이 없는한 탈부작 비용 주시면 동급으로 이전 사용 사능 합니다.
5.
■ 자동차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편리한 많큰 의무화
이젠 우리 모두가 운전을 편리한 편리성 많큰 이젠 환경에 대기오엽 미세먼지 개선에 관심을 같고 서로가 환경에 무엇가 사회에 공유을 해야할 시점 이라 생각을 되이다.
차량 점검 방법 정차시 완전연소가 되는지 엔진 구동후 배기구 에서 열료 매연 냄세가 나오는지 항시 점검이 필요 하며 격한 냄세가 나오면 바로 차량 정비를 하는것시 환경에 도움도 되지만 연비개선 불안전 연소로 차량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되니다.
■ 오레된 차랑 매연 미세먼지 냄세 방치하면 해결
오래된 차량 일수룩 단현이 연소를이 안조아 지는것은 당현 하나 해결 방법이 이제 준비게 된어 있습니다.
■ 불안전 연소는 바로 길걸에 “돈”을 벌린다고 생각된
만약에 배구에서 냄세가 나온다면 고유가 시대 연소융이 안조아지면 평소보다 열료 소모 량이 많아 열요는 바로 “돈”을 쁘리거나 벌린다고 생각을 해바야 되며 연소 유도 시스템 무동력터보 장치를 장착 사용을 하면 완전연소로 연비절감 향상되면 길 걸리에 벌리던 “돈“ 및 환경오염 방지에 미세먼지 절감도 도움이 되며
■ 운송사업 “돈” 버시는 (개인.법인 의무화)
모든 운송업을 하시는 모든 분들 서로 자동차로 인한 불안전 연소로 환경오염 각종 오염 문제 줄일수 있는 기술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흡기 배기 개발 이놈 E-NOM.1무동력터보
2015년 동원카멀티 에서 그간 흡기 판매 하던 중 배기용 기술 연구개발
2015년 아이템 기술 연구개발 신제품 배기을 생산 판매 하고 있습니다.
재품 2009년구 버전 제품명 이놈 E-NOM 2015날개 및 동력 있습니다.
제품 문재점은 특성상 날개에 공기 저항력 부하 발생을 하는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2015년 이후 연구개발 날개 하여 탈거후 또 다른 성능개선 되어습니다.
2015년 신 버전 성능개선 발견하여 엔진 구동시 공기 흡입력을 이용하여 와류 와 스스로 회전력을 아이템 기술발견 하여 용어를 동력이 없기에 (무동력터보) 라는 용어가 생겨 났습니다.
■ 2015년 이후 완전연소 유도시스템
제품 용어 이놈 E-NOM.1 무동력터보 이라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기존 흡기 연소 혼합방법
흡기 공기 + 열요 + 혼합 = 단순한 연소
흡입관 안에 슬너지 카본 부하로 인하여 시간이 흐르면 (트러틀바디 막힘 발생)
단순한 방법을 와류장치 기구를 이용을 하는것도 중요 합니다.
공기 와류 + 연료 와류 + 잘 혼합 = 완전 연소유도
■ 흡기 장착시 기존 흡입관에 시스템 장착시 공기 센서 뒤쪽 설치를 하면 공기를 큰 입자 수가 시스템 장치 통과하는 순간부터는 공기 흐르이 4선. 회전 와류 작용을 하는 것을 제품 중앙에 기둥 홀을 구성 벤츄리 원리 하나로 합하여 우리말 공기를 나누어. 쪼갬. 부수어 공기중에 산소 수량을 풍부 하게고 5개 입자수로 엔진 구동시 발생하는 불안전연소의 원인되는 (블로바이가스) 흡입관 안에 한쪽 으로만 흐르므로 인하여 카뷰레터 트로틀바디 주변에 연료센서 초 미세먼지 인한 센서 막힘 현상 마저도 해결되며 오일가스 흐름도 나누어. 쪼갬. 부수어 변화 공기 와 오일가스 잘 혼합한 입자를 시스템 장치 통과하는 순간 한번 더 잘게. 부수어 연료 더 고운 입자 수로 변화 주어 점화시 연소율이 높아지며 완전연소 더 잘되도록 보조하는 시스템 입니다.
■ 기존 배기 배출 방법
단순한 배출 + 촉매 + 소음기 = 단순한 배출
엔진연소 배기관 안에 부하로 인하여 시간이 흐르면 (촉매 막힘 형상 발생)
단순한 배기에 방법을 와류 장치 기구를 이용을 하는 것도 중요 합니다.
배출관 + 촉매 뒤쪽 와류 + 소음기 앞쪽 뒤족 와류 = 빠르게 배출 되며
배기용 성능에 장점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촉매 막힘 형상 방지) 까지 가능 합니다.
■ 배기용 장착시 모든 내연기관 연소시 배기가스 배출되는 과정에서 단순한 방법으로 이루어져 배출을 합니다. 그러나 머플러 파이프 관속에 머플너 끝단에 머플러 앞단 촉매 뒤당 시스템 장착을 하면 흡입된 배기가스를 신속히 빠르게 배출시켜 주며 파이프 관안에 걸려 있는 부하를 제거하여 주는 장치이며 시스템 특히 디젤 차량 경우에는 배기시 슬러시 발생을 해소하므로 또 다른 엔진출력 상승 및 소음 개선에 도움을 주고 배기가스의 흐름을 한번더 원활히 빠르게 배출시켜 도움을 주고 믿지 못할 내용은 평소 주행시 엑셀 페달을 디면 평소 탈력 주행으로 100M 간다면 배기용 장착시 탄력 주행을 평소 보다 거리를 200~ 300M 더 가는 느낌으로 알수가 있습니다. 이때 또 다른 출력 향상과 연비 개선 효과가 나타납니다.
■ 탈력주행 이란
특히 또 다른 엔진출력 상승 및 소음개선에 도움을 주고 배기가스의 흐름을 한번 더 원활히 빠르게 배출 시키는 도움을 주고 평소 주행 시 엑셀 폐달을 가볍게 발거나 발을 뛰면 평소 탈력주행이 약 70 M 간다면 엔진 피스톤 안에 흡입된 공기압이 폭발력 으로 스스로 그 힘이 생겨 나므로 평소보다 탈력주행 늘어나 150 M 더 가는 느낌으로 알수가 있스며 이때 또 다른 연비개선 효과가 나타 납니다.
■ 본 제품에 장착 후 장점을 느낌과 시너지 성능효과는 ?
* 평소보다 연소가 잘되므로 시동이 정말로 빠르고 부드럽게 잘 걸립니다.
* 불안전 연소로 배출가스 미세먼지 매연감소가 눈으로 냄새로 확인이 됩니다.
* 엔진소음에 변화가 감소되며 소리가 부드러워 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엔진소음 변화로 평소에 있던 않 들리던 잡소리가 소음으로 들릴 수가 있습니다.
* 가속 페달을 가볍게 밟고도 엔진출력이 좋아지므로 운행시 안정감을 느낌 니다.
* 언덕길 고가길 평소보다 또 다른 엔진 출력이 상승됨을 바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 수동 기어 차량 운행시 저속에서 기어 변속이 오토 같은기능 느낌 준니다.
* 오토기어 차량은 평소보다 주행시 자동변속이 빠르게 바뀌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 운행시 중,저속 에서의 새로운 성능을 “힘”으로 순간 “급“ 가속력 얻습니다.
* 주행시 엔진 온도 차이가 평소보다 약 2도~3정도 낮춰 줍니다.
* 시동시 평소 보다는 RPM 800 에서 700 RPM 공회전을 낯추어 줍니다.
* 주행시 평소보다 저 RPM으로 회전 수가 낮아져도 운행가능 합니다.
* 소형 차량 일수록 (한 여름에 에어컨 작동 시) “힘”이 증가됨을 바로 느낍니다.
* 완전연소 인하여 오일 점도유지 오일교환 주기가 1000~2000km 늘어 납니다.
* 연소가 잘되므로 오일 점도가 유지 되어 엔진수명 또한 연장 가능 합니다.
* 연식이 오래된 차량 일수록 효과가 더욱 성능이 향상 됩니다.
* 특히 디젤 차량의 경우 현저한 매연감소가 냄새로 눈으로 보입니다.
* 디젤 차량에 완전연소로 인하여 DPF 기능까지 가능 합니다.
* 요소수를 사용 차량은 완전연소로 평소보다 요소수 까지 절감 절약이 됩니다.
■ DPF 란
문제는 이 필터가 오염물질로 시간이 흐르면 점차적으로 매연 미립자가 단순히 일정한 방법으로 필터가 쌓이게 되어 슬너지 카본이 막히면서 엔진 출력을 저화 발생 하면 점점 힘 파워 내지 못하면 가속 페달을 밟아도 정상적인 속도가 안 나오고 단점이 발생 하면 연비도 안조아 지므로 인하여 에 많은 영양에 일단 슬너지 카본 막힘 현상을 인체로 말하자면 혈관에 이물질이 많이 쌓여서면 심혈관 막힘 증상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최근 디젤차 운전을 하시는 분들 중에 DPF 를 탈거하면 엔진출력에 20마력 정도 상승 한다는 것도 알기에 일부러 “왜“ 기존 DPF 장치를 중간 이음 분분을 간겹을 떼고 벌여 노고 운행을 하시는 사용자가 있습니다. 만약에 매연 미세먼지 절감장치 DPF의 관리를 제되로 하지 못하게 되면 엔진출력 저하로 인하여 평소보다 연비가 많이 소모가 됩니다.
■ DPF 막힘 주기적으로 클리닝 청소
기존 DPF 막힘 형상 발생을 하면 연비 출력 개선에 많은 영양을 줄수가 있습니다.
가능한 2년에 한번 정검도 하고 주기적으로 클리닝 청소를 의무적으로 해야 되니다.
■ 기존 DPF 막힘 현상 배기용 와류 현상으로 해결
무동력터보 배기용 장착시 DPF 청소를 주기 적으로 클리닝을 안이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배기용 장착시 배기시 슬러시 미립자가 필터가 쌓이게 되어 막힘 현상 발생을 와류 현상으로 원활히 배출을 빠르게 도와주므로 인하여 막힘 현상을 슬러시를 카본을 미연에 방지 연소시 배기량을 형상을 와류 회전력으로 미리 처리를 해주므로 크링닝 청소비용 마저 않들어 가므로 비용절감 가능 하며 본 제품 신차 차량에 장착을 하시면 차량 유지비용 까지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본니다.
■ 요소수란 무엇인가.?
이 물질은 액상의 화학 물질로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요소비료의 원료인 요소(Urea)와 순수한 물(water)을 혼합하여 만든 요소함량 32.5%의 화학 물질이다.
요소수가 디젤엔진 자동차의 질소 산화물을 정화를 하는데 쓰인다. 질소 산화물은 인체에 해로운 기관지염, 폐렴 등 각종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며 광학 스모그와 산성비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 요소수 마저도 절감.!
완전연소 유도 시스템 무동력터보 장치가 연소가 잘되므로 인하여 평소보다 요소수 마저도 절감
효과 나타 남니다.
■ 연비가 안조아 지는 이유는 날씨 변화
모든 차량은 기본 적으로 특히 비가 오는날 추운 날씨에는 외부 온도 차에 따라 연료 소모량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연비가 안 좋아지는 이유는 엔진 연소시 흡입되는 찬 공기로 인하여 연비 변화를 줍니다. 겨울철 차 실내 특히 주.정
차시 히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시동을 걸고 있기 때문에 연비가 안 좋아짐 니다.
■ 흡기 구형 개발 이놈 E-NOM
2006년 주)성훈이엔지 연구개발 용어 E-NOM
2009년 이후 동원카멀티 에서 판매유통
2014년 까지 구 버전 판매 마무리 하고
■ 흡기.배기 신 개발 이놈 E-NOM.1무동력터보
2015년 날개를 탈거후 스스로 와류 발생 하여
용어 두 가지 병행 이놈 E-NOM.1 무동력터보 사용중
■ 특허청 등록 및 디자인 등록된 내연기관 와류기
주) 아이템천국 개발 본 부장 백 효성 아이템 기술 입니다.
1차.특허 등록 2015년 04월 01일 성훈이엔지 1.등록 공동 개발자
2차.디자인등록 2015년 06월 25일 제30_0842494 성훈이엔지 공동
3차.특허등록 2016년 05월 17일 제 10-1623423 오준영 도용
4차.디자인등록 2016년 10월 18일 제30_0877842 단독 백 효성
5차.디자인등록 2015년 10월 18일 제30_0877840 단독 백 효성
6차.특허출원중 2018년 08월 20일 1-1-2018-0823578-17 단독 백 효성
■ 제품의 성능평가 연비향상 매연감소 테스트
완전연소 유도 시스템 이놈 E-NOM.1무동력터보 개선장치
■ 성능시험기관 : 한국자동차 성능평가원
(자동차성능상태점검 : 특허번호 10-0847371 보유 김 성만 원장님 )
� 평가기간 : 2015.11.2 ~11.13 (2주)
� 평가방법 : MODE TEST 및 실 차량 장착 테스트.
� 평가차량 :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SANTAFE) (E-NOM 흡기.배기)
■ MODE TEST 테스트 장비를 이용한 검증 내용입니다.
� 성능 측정 결과 (연비 항상)
제품 장착 전 : 11.25 km
제품 장착 후 : 14.68 km
연비개선효율 : 30.49 %
(1리터당 연비향상 : 3.43 km)
� 성능 측정 결과 (매연 감소)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정부공식인정 : 20% 이내 )
제품 장착 전 : 34% (부적합 판정)
제품 장착 후 : 19% (적 합 판정)
매연 감소 : 15%
(적합 판정) 매연감소 : 22.7 %
� 성능 테스트 네이버 블로그 공개
연비향상 장착 전, 후 시험성적서.
매연절감 장착 전, 후 시험성적서.
■ 동영상 및 홍보자료
� [출처] 완전연소 유도 씨스템 무동력터보 개선장치 성능 테스트
� 연비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BZ0tnKm9fJo.
� 매연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1A1AT-yiFCs.
� 다목적 무동력터보 연소장치 장점 홍보용 자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pQD3Umuyk4.
■ YouTUbe.네이버.다음.검색
(이놈 E-NOM.1 무동력터보 정품 ) 보시면 사용자
수많은 고객님들 장착 및 사용 후기가 있습니다.
■ 실 사용자 고객님들 연비개선향상
(2009년 ~ 현제 2019년 까지)
택시 LPG :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승용 / RV 디젤 :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포터 / 버스25인승 :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4,5 화물 :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km 가능
대형 버스 화물 :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 km. 전용 도로 1.5 ~ 2 km 가능
■ 생각에 차이로 돈 버는 아이템 제품!!!
2~3년 후 기름 값이 인상 안 한다고 누구도 보장 못합니다.
소모품 비용 및 한두달치 할부금 정도를 투자 하시면..
■ 완전연소 유도시스템 무동력터보 제품값 꽁짜 가능 합니다.
개인택시 일반택시 ; 타이어 5 짝값 정도 투자후
하루 300 ~ 350 Km 주행시 에는 연비절감 보상으로
자동차 (활부금 및 보험료) 처리 가능 합니다.
승용차.R/V.차량 모하비.포터 차량 : 타이어 7 짝값 정도투자
하루 30 ~ 35 Km 주행 시 에는 연비절감 보상으로
자동차 (1년치 보험료) 정도 가능 합니다.
대형 버스 화물차 타이어 5 짝값 정도투자
하루 300 ~ 450 Km 주행 시 애는 연비절감 보상으로
자동차 (활부금 및 보험료) 처리 가능 합니다..
단)차량특성 운전습관 엔진출력은 좋으나 연비절감 다를 수가 있습니다.
■ 한번장착 하시면
기본이 폐차 폐기 까지 사용이 가능 하며 연구적인 제품 이며 제활용 기능 합니다.
■ 장점 탈부착 비용 주시면 흡기용 무상교환 및 배기용 불가
본사 에서 인정하는 지사 대리점 취급점 에서 구매를 하신 고객님 한하여 가능
■ 제품이 같다고 하여
타업체 에서 구매를 하신 고개님 들은 무상교환 불가
제품에 이상 없는한 흡기용 동급 싸이즈 맛는것 으로 무상교한 교환 가능합니다.
한번 장착시 기본이 폐차 까지 사용 폐차 시 탈거후 이전시 사용 가능
단) 배기용은 퇴색 변질로 무상교환 불가 입니다.
본사 주)아이템천국 에서 인정 하는 업체 입니다.
본 사업에 동참 원하시면 열락 주세요
1.호. 경북 영주 취급점 대표 서 경원 010 6620 8692
2.호. 경기 안산 취급점 대표 김 기락 010 3185 1301
3.호. 충남 당진 취급점 대표 전 태성 010 9547 0047
4.호. 경북 포항 취급점 대표 윤 지광 010 4882 8864
5.호. 충남 천안 취급점 대표 이 대규 010 8971
6.호. 인천 진성 카용품 취급점 대표 양 회장 010 9085 9749
7.호. 인천 진명 자동차 공업사 취급점 대표 김 우근 010 2662 7012
8.호. 인천 남동구 차고처 취급점 대표 010 5441 2526
9.호. 제주도 취급점 대표 오 세광 010 5258 6786
10.호.부산 다이안 취급점 대표 최재웅 010 3861 1844
11.호. 대구 서구 취급점 류 항철 대표 010 8973 2076
12.호. 용인 처안구 타이어프로 취급점 대표 신 승민 010 5577 3702
13.호. 김해 주촌면 동아 취급점 대표 정 병철 010 3587 6565
14.호. 청주 신차 장기렌트 오토리스 취급점 대표 김대호 010 6488 6525
15.호. 아산 평택 본사 특판부 대표 곽철근 010 6333 2114
16.호. 전남 광주 특판부 대표 이창현 010 8392 1234
17.호. 부천 취급점 대표 오영주 010 2267 2335
18.호. 천안 취급점 대표 이정일 010 2421 5789
19.호. 서울 강남 대리점 김정환 010 7753 772. 준비중
20.호. 인천 계양구 수영 공업사 취급점 류재호 010 9568 8725 준비중
21,호.인천 남구 한우리공업사 취급점 정재민 010 5325 8154
22,호. 경북 에천군 우리들 LPG 충전소 054 652 0055 대표 임 상성
■ 국제 친환경 완전연소 유도시스템 기술 연구소
주) 아이템천국
개발 본부장 010 6487 2929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227번길 28
TEL : 032 882 2375,
FAX : 032 887 9096
E–mail : bhsbhs2kr@hanmail.net.
친환경 완전연소 지역 취급점 사업에 동참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 습니다. 고객님들 사랑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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