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S 정책
1. 제품 수령후 10일(초기불량)에 대해서는 제품 선출고를 원칙으로 진행해드립니다.
초기불량인경우 왕복 배송비는 저희 마이피씨샵에서 부담합니다. (로젠택배 이용시)
단, 물품수령후 제품 이상이 아닌 경우에는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2. 마이피씨샵은 고객님들께 좀더 저렴한 제품공급을 위해
초기 불량 이외의 A/S 진행에 대한 사항은 아래 규정에 의해 처리 됩니다.
① 1년 무상출장 방문 A/S를 지원합니다. (구입시 별도 2만원 추가)
② 1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구입시 별도 1만원 추가 및 왕복 운임비 고객부담)
③ 부품 제조사에서 직접 A/S를 진행하시는 경우 ②항목 제외 됩니다.
④ 본체 구성품을 제외한 제품은 제조사를 통한 A/S 진행만이 가능합니다.
(EX : LCD, 스피커, 키보드, 마우스 등...)
3. O/S 설치 및 드라이버 설치 미숙에 대한 A/S 처리는 점검 및 설치비 2만원 + 왕복 운임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 부품 불량으로 인한 처리는 초기불량(무상), 1년이내 운임비만 부담)
4. 임의 부품개조에 해한 A/S는 유상처리되며 일부 품목은 A/S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