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이용하시다 보면 많은 궁금한 점들이 있으실거예요.
그럴 때는 주저하지 마시고 활용해보세요^^
# 문의글 해결과정^^
온라인 : 고객감동센터에서 접수 -> 해당부서장 및 담당직원에게 전달 -> 해결방안 논의 -> 해결방법 및 진행결과
문의자에게 통보
오프라인 : 전화문의 시 직통전화로 연결되어 바로 담당자로부터 결과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 진료과 주치의의 답변이 꼭 필요한 경우는 주치의에게 문의내용을 전달하여 해결해드립니다.
고충처리 : 고객감동센터에서 접수하여 해당부서장과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해결한 후 병원장님께 보고드린다.
교육등의 사후조치가 필요한 경우 즉각 실시한다.
온라인 문의
1. http://cafe.daum.net/yonse-rang 을 클릭한다.
2. 회원으로 가입한다
3. 가입인사에 간단한 자기소개를 한 후 등업신청란에 실명을 올려 등업신청을 한다.
(실명을 모르면 기록을 볼 수가 없답니다. 당연히 상담내용은 본인에게 맞는 경우가 아닌 평균적인 통계에 의할수밖에
없답니다..ㅠ 카페지기는 그런 상담을 원하지 않습니다...^^;)
4. 사랑방->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문의한다 ^^
오프라인 문의
* 진료예약, 진료문의, 각종 서류등의 문의 *
1577-0050(통합콜센터) - 2009년 12월 1일 통합콜센터로 출범 후 더 막강해졌답니당^^
* 수술전,후의 관리 / 수술예약의 변경 *
강남 : 02-2023-5508(상담실)
강북 : 02-2092-5509(상담실)
부천 : 032-650-5540(상담실)
* 입.퇴원 문의 *
강남 : 02-2023-5503(원무과장 / 입.퇴원계)
강북 : 02-2092-5503(입.퇴원계)
부천 : 032-650-5509(원무부장 / 입.퇴원계)
* 스포츠재활관련 *
스포츠재활센터 상담실 : 02-3472-3132
* 기타문의(칭찬, 건의, 불만족 등) *
고객감동센터 : 02-2023-5577
2010년 연세사랑병원은 '고객이 만족하는 병원'을 만들기위해 모두 모두 힘을 합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애정어린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 관절사랑 연세사랑 **